생각공유/유머

포커페이스의 진정한 신ㅋㅋㅋㅋ이창호 9단 전설의 포커페이스

아이디어샤워 2016. 3. 31. 21:46
반응형

#전설의 포커페이스 #포커페이스의 진정한 신 #이창호 9단 #이창호 9단 결혼식 사진 #포커페이스 결혼식 #짤 #움짤 #짤방 #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전설의 포커페이스 이창호 9단ㅋㅋ

:) 

 

 

 

MVP 수상했을때

 

 

 

최우수 기사상 수상했을때

 

 

 

상금 1억 8천만원 받았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심에서 축하연 열어줬을때

 

 

.

.

.

 

 

 

결혼할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식에서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 포커페이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