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저렴한 코스프레 갑 오브 갑! 레전드 오브 레전드 (저렴한 코스프레 모음)

아이디어샤워 2016. 3. 30. 00:07
반응형

#저렴한 코스프레 갑 오브 갑! #레전드 #저렴한 코스프레 모음 #태국 #코스프레 레전드 #티파니 코스프레 #창의력대장 #변기의요정 #씨빌워 코스프레 #짤 #움짤 #짤방 #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저렴한 코스프레 갑 오브 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기의 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센스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씽크빅!!!!!!!!!!!!!!!!

와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

ㅋㅋㅋㅋㅋㅋㅋ와 어떻게 손가락으로

와...........대단한 상상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징그러운데

적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 정도면

천재인듯

와........ 저걸 다 계산했어

 

창의력대장이구나!

 

 

 

 

 

 

 

 

 

ㅋㅋㅋㅋㅋㅋ

활용도 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집에 있는 소품 총출동

ㅋㅋㅋㅋㅋㅋㅋㅋ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ㅋㅋㅋㅋㅋㅋㅋ느낌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

깨알 디테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지다 

 

 

 

소녀시대 티파니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름

묘하게 닮았어

느낌있어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쩔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에몽

 

우와!!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된 창의력대장이다

 

 

 

진짜...놀라움의 연속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https://www.facebook.com/Lowcostcosplay

 

이 주소로 가면 그의 더 다양한 코스프레와

최신 코스프레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