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동상이몽.. 송포유에 이어 또 주작 논란?! 논란메이커 서혜진PD

아이디어샤워 2016. 3. 26. 23:59
반응형

 #동상이몽 #동상이몽 주작 #동상이몽 서혜진 #서혜진PD #송포유 #송포유 논란 #송포유 주작 #일진 #몰래카메라 #몰카 #일진 미화 #연출 방송 #거짓 방송 #짤 #움짤 #짤방 #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동상이몽..주작.. 송포유의 서혜진PD

:( 

 

주작 뜻.

없는 사실을 꾸며 만듦.

 

 

몰래 교실 촬영이라고?!!!

 

 

몰래 촬영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 후에서야..처음 만나는 척 하는...

놀....라운... 연출

 

소오름...

 

 

이건 명백한 기만방송인듯...

 

 

 

 

아니나다를까... 연출 서혜진PD

송포유..그리고 스타킹으로 이미 유명하죠..

 

송포유를 연출한 서혜진PD가 욕을 먹는 이유는

과거 송포유 논란 때문인데,

간략하게 말하자면,


왕따, 폭행, 강간 등의 고등학생신분의 가해자들이
100일 동안 합창을 하면서 갱생된다는 취지의 프로그램이었는데..
이 친구들이 왕따, 폭행, 강간 등을 하고도
TV에 나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는 모습을 보고
아이들이 '나도 그래도 된다'라는 생각을 가질까봐
프로그램 폐지에 대한 논란이 있었던 사건.

 

거기에 추가적으로
과거의 어두웠고 소외됐던 애들을 합창으로 융화시키겠다던
제작진의 기자시사회에서 폴란드 합창대회 은상도
결국 조작은 아니었지만
신청만 하면 참여 가능한,
경쟁이 아닌 경연 대회로 들통났죠.


그래서 주작 방송이라는 불명예를 안은..사건

 

 

 

 

또 다시 방송에서 일진 미화 시키는건지

 

저기 학교 학생들은.. 저 방송보고 얼마나

어이가 없을까....

 

연출 방송은..

방송 로고 처럼 연출 방송이라고 적어야 할 것 같다..

 

 

 

재미 유발을 위한 거짓설정이 도를 지나친 느낌..

심했다..이건

제 2의 송포유 논란을 불러일으킬 것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