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정부 '한국판 알파고' 만든다…개발에 3.5조원 투자 ㅋㅋㅋㅋㅋ

아이디어샤워 2016. 3. 19. 11:31
반응형

 #정부 '한국판 알파고' 만든다…개발에 3.5조원 투자 ㅋㅋㅋㅋㅋ #아놔 #미친거 아니야? #알파고 #개발에 #3.5조원???!!!!! #인공지능 #스마트신발 #이거 인공지능이에요? #3.5조원 #짤 #움짤 #짤방 #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정부 '한국판 알파고' 만든다.....

:( 


 

 

 

 정부가 국가차원에서 인공지능 육성에 나선다.
지난 3월 초 구글 딥마인드의 인공지능(AI)프로그램 '알파고'가 프로기사 '이세돌9단'을 꺾은것을 계기로

인공지능이 전국민적인 관심사로 부상하면서 정부가 소매를 걷어 올린것이다.

 


미래창조과학부는 '지능정보산업 발전전략'을 수립하고 향후 5년간 약 1조원을 투자하겠다 17일 밝혔다.

미래부는 올해 1338억원의 예산을 집행, 2020년 2300억원으로 매년 투자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부는 1조를 투자, 민간에서 2조5000억원의 투자를 유도하겠다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대단하다 진짜

 

와................

진짜 창조경제다

 

 

 

스마트신발..............................인공지능?

이거 인공지능이에요?

그럴리가 없자나................인공지능은 아닙니다

3.5조원....이번엔 누가 먹는거니...

서민들에게 좀 나눠주면 안되겠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