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식스밤. 쏘세지가 춤을 춘다?! 쏘세지돌ㅋㅋㅋㅋㅋ(식스밤 직캠ㅇㅇ)

아이디어샤워 2016. 3. 17. 04:14
반응형

 #식스밤 #sixbomb #쏘세지돌 #소세지돌 #쏘세지 춤 #쫄쫄이 #라텍스 #쫄쫄이 의상 #쫄쫄이돌 #탈아이돌 #춤추는 쏘세지 #10년만 기다려 #직캠 #식스밤 직캠 #식스밤 블랙 라텍스 #짤 #움짤 #짤방 #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식스밤. 쏘세지가 춤을 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엔

쏘세지돌이 나왔다고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겼는데......

사실........몸매가 후덜덜해서 .......야하다는...느낌...

뭐... 달라붙는 의상이...노출보다 더 야한건...

당연한듯....

 

뭐. 노래와 의상의 병맛조합?

확실히 이슈메이킹은 있는듯

 

심지어 중독성이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219 FULL-HD 강남구청역 쑤니 쇼케이스 식스밤(sixbomb) 전체 직캠 BY 철이 - 10년만 기다려 베이베

 

 

 

 

 

 

151002 식스밤 SixBomb 소아 - Step to me 스텝투미 (밀리오레) 직캠 fancam by zam

 

식스밤, '소세지 라텍스 대신 블랙 라텍스~'

 

'쏘세지돌'이라는 수식어가 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암튼. 뜰 것 같은 느낌.

크레용팝 같은 느낌이랄까?

식스밤 파이팅!

 

왠지 해외유머사이트에 짤방 돌아다닐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