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아재공감 테스트) 이거 알면 최소 88년생 서른 이상! (꿀잼 보장)

아이디어샤워 2017. 1. 17. 22:56
반응형

(아재테스트) 이거 알면 최소 88년생 서른 이상!

 

 

 

임창정 -> 정발산 -> 산기슭

 

 

 

 

 

산기슭 알면 밑에꺼 다 아는거는거에 한 표 ㅋㅋㅋ

즉, 어쩔 수 없는 아재세대라는거 인정해야함. ㅇㅋ?

 

 

 

그럼 출바알~!

 

 

 

 

 

 

시간 좀 내주오~ 갈 때가 있소~

거기가 어디오? 하.이.마.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절 모두가 다 아는 이 노래 ㅋㅋㅋㅋㅋㅋ

 

 

추억의 하두리캠ㅋㅋㅋ

저기 하두리캠의 주인공은

다음카페 5대얼짱 출신 배우 구혜선!!

 

저기 카페 얼짱 출신 연예인들이 엄청남!

박현별도 저기 출신이니까 ㄷㄷㄷ

 

 

 

 

 

당시 장나라의 인기는 정말 어마어마 했었는데 ㄷㄷㄷ

2002년에도 어마어마한 인기를 자랑했던

신화, SES, 핑클, GOD, 보아가 15년이 지난 지금도 정상에 있으니

(심지어 최근에 앨범활동도 하고 있으니)

 

진짜 한 번 스타는 영원한 스타구나!라는걸 저절로 느낌.

거기에다가 오히려 15년이 지난 지금이 더 어려지고

더 이뻐지고 멋있어진 것 같은 느낌!

(관리를 얼마나 잘한거야 ㄷㄷㄷ)

 

아무튼, 대단한 사람들! 칭찬해~

 

 

 

 

이 시절 리니지를 안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해 본 사람은 절대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핵추억

 

(으악.. 내 돈 ㅠㅠ)

 

 

 

 

 

 

 

포트리스, 그리고 저기 저 물풍썬 터지는 게임은...

왜 이름이 생각이 안날까..

(아.. 아시는 분은 댓글점..)

 

 

ㅋㅋㅋㅋ엄청 많이 했었는데

제목이 기억 안나는거보니

 

아재 강제 인증 ㅜㅜ

 

 

 

드라마는 야신시대지!

명량시대성공기, 겨울연가, 요정컴미, 마수리

 

그리고

 

내가!!! 조선의 국모다!!!!!

 

명성황후까지!

 

 

캬~ 추억에 젖는다. 적셔~!

 

 

 

벅스뮤직에, 당나귀 P2P, 소리바다까지 ㅋㅋㅋ

추억의 이름들이다

 

 

그 시절 영원할 것 같았던

'아햏햏' 과 '개죽이'까지!

 

 

 

 

 

 

세상에!

PDBOX ㅋㅋㅋㅋㅋㅋㅋ얼마만이야 반갑네

 

 

한미르 닷컴ㅋㅋㅋㅋ 추억이다

 

 

집으로 치킨 치킨 노래하던 어린 유승호가

 

 

 

 

이렇게 남자가 되다니!

 

 

쟁반노래방 꿀잼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천생연분, 동거동락, 쿵쿵따!!!!

 

지금 다시해도 재밌을듯ㅋㅋㅋㅋㅋㅋㅋ

 

 

산기슭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었지

 

 

 

아~ 안대를!!!!!!! 풀어!!!! 주세요!!!!!!!!

와아아아아아아!!!!!!!!!!!!!!!!!!!!!!!

 

 

게릴라 콘서트 핵꿀잼이었는데!!!!!!!!!!! 개추억

 

 

 

색즉시공 배우가 임청정 + 하지원이었다니

새삼 놀랍다

(다시 봐야징~)

 

 

논스톱 꿀잼이었는데..

 

추억의 박고테 프로젝트 ㅋㅋㅋ

따스히 식은 핫바~~~

 

이런 노래였던듯?

 

 

 

 

 

스타크래프트, 월드컵 열풍 캬~

 

꿈은 이루어진다 ㅋㅋㅋ

 

 

와........ 저기 소풍 패션 ㅋㅋㅋㅋㅋㅋㅋ내 앨범인 줄

 

소름돋았다... ㄷㄷㄷ

 

진짜 ㅋㅋㅋㅋ 저런 줄무늬 옷이 유행.... 이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적이다

 

 

 

오노!도 빠질 수가 없지

 

 

 

입국못하고 결국 지금까지 출국

스티븐유까지!

 

 

 

 

 

캬ㅋㅋㅋㅋㅋ 난 완전 아재 마스터구나.

 

 

 

 

그래도 뭐 ㅋㅋㅋㅋㅋㅋㅋ신나네!!!!!!!

 

이 글 다 재밌게 본거 알거든요?

알면 다같이 공감누르고 소리벗고 팬티질러!!!

 

 

#꿀잼 #아재테스트 #88년생 테스트 #아재 테스트 #서른 #서른 이상 #공감자료 #공감 모음 #아재 공감 #아재 공감 자료 #아재 공감 자료 모음 #소리벗고 팬티질러 #핑클 #SES #신화 #장나라 #보아 #임창정 #정발산 #산기슭 #쿵쿵따 #공포의 쿵쿵따 #하이마트 #하이마트로가요 노래 #다음카페 #다음카페 5대얼짱 #5대얼짱 #구혜선 #박한별 #하두리 #리니지 #핵추억 #추억 #추억돋음 #GOD #2002년 #2002년에 무슨일이 #무슨일이 #어떤일이 #명성황후 #요정컴미 #마수리 #소풍 패션 #소풍 옷 #동거동락 #꿈은이루어진다 #당나귀 #P2P #소리바다2 #색즉시공 #하지원 #임창정 #PDBOX #유승호 #개죽이 #아햏햏 #월드컵 #충격 #천생연분 #유재석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