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방송에선 볼 수 없는 무한도전 레전드편ㅋㅋㅋ극한직업 무한도전 스태프 편(feat.미친사람 주의)

아이디어샤워 2017. 1. 16. 22:50
반응형

방송에선 볼 수 없는 무한도전 레전드편ㅋㅋㅋ극한직업 무한도전 스태프 편

(feat.미친사람들 주의)

 

 

 

 

 

달력 촬영을 위해 번지점프장을 찾은 무도 맴버들.

(정형돈, 길, 노홍철 포함 ㅋㅋㅋ)

 

 

 

 

번지 뛸까봐 두려워하지만
이날 컨셉은 번지점프대 위에서 레슬링을 하는 것ㅋㅋ

 

 

 

 

 

촬영을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리자 마자 다리 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려움도 잠시 ㅋㅋㅋㅋ

열일하는 정준하와 그녀석 노홍철ㅋㅋ

 

 

 

 

촬영을 마친 후

다음 촬영을 위해 내려가는 중인데

 

 

 

 

엘베가 뭔가 이상함

 

 

 

 

 

느리게 움직이는 엘리베이터

 

 

 

 

 

 

엘레베이터 고장남

 

 

 

 

남은 촬영은 많은데 이대로

모든 스태프들까지 다 내려오려면 두 시간이 걸림

 

 

 

 

 

막막해진 김태호PD

 

 

 

 

 

묘책을 짜내는 스태프들

 

 

 

 

 

 

장비는 엘레베이터로 내리고

뛰어내리자는 의견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번지로 복귀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오디오 스태프 은희씨!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뛰어 내리는 것도 모자라

두 명씩 뛰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스태프 하나 둘 번지점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무한도전 ㅋㅋㅋㅋ

 

 

 

 

 

계속해서 지상으로 복귀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방송 사상 최초

스태프가 분량 뽑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스태프도 미친 무한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호와 삼천궁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지상으로 복귀중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번지 순서 기다리다가 지쳐서

바닥 뚜껑을 열고 사다리로 복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일이야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지않고 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사천리

 

 

 

 

 

ㅋㅋㅋㅋㅋㅋㅋ엘베로 내려갔으면 두 시간 걸리는 복귀시간을

번지로 30분 만에 끝냄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형돈이랑 노홍철은 엘리베이터로 복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한도전 스태프 짱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절 무도는 진짜 레전드 ㅋㅋㅋㅋㅋㅋ

방송에서 볼 수 없어서 아쉽지만..

 

 

 

 

#무한도전 #무한도전 레전드편 #방송에선 볼 수 없는 무한도전 #방송에선 볼 수 없는 무한도전 레전드편 #무한도전 스태프 #무한도전 극한직업 #극한직업 무한도전 스태프 편 #극한직업 #극한직업 스태프 #노홍철 #무한도전 레전드 #미친사람 #미친사람들 #무한도전 번지 #무한도전 번지점프 #번지점프 #정형돈 #길 #정준하 #유재석 #박명수 #세상웃김 #ㅋㅋㅋ #미친놈들 #엘리베이터 #레전드 오브 레전드 #레전드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