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SNS 안하는 연예인들 sns 안하는 이유? 유재석, 공유, 송중기 등 12명 인터뷰

아이디어샤워 2018. 1. 30. 19:47
반응형


SNS 안하는 연예인들 모음.
그들이 SNS를 안하는 이유는 뭘까? 
유재석, 공유, 송중기 등 12명 인터뷰 中


 



요즘 같은 세상에

SNS를 안하는 사람이 있다고?

SNS를 안하는 연예인도 있다고????




SNS 안하는 연예인

누구 누구가 있을까~?







크.. 역시 유느님!






이름은 공유지만, 공유와는 거리가 먼 공유.






V앱으로 자주 소통해면 됐지뭐~





진짜..? 송중기 기계치라고..?




SNS가 백해무익하다고 생각하는 박해진.





강동원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개시크ㅋㅋㅋㅋㅋ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없뎈ㅋㅋㅋㅋㅋ









이것도 바람직한 생각인듯.

근데, 연예인이 공인인가..?







SNS를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는 민호.

다른 샤이니 맴버들이 SNS 굉장히 열심히 하는 것과는 또 다르네요~





50살쯤 되면 할꺼라는 하정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핵공감

ㅋㅋㅋㅋㅋㅋㅋ이런 사람들 많을듯




SNS가 일상이 되어버린 요즈음.

그와중에 SNS를 놓고, 다시 아날로그로 돌아가는 사람들도 많다는

뉴스도 보았는데요,


이미지 관리에 특히나 예민할 수 밖에 없는

연예인들의 경우, SNS는 더더욱 신중하게 작용할 것 같네요.



SNS를 하지 않아서 오히려 더 이미지 관리를 할 수 있고,

본업에 더 집중할 수 있으면 위에서 연예인들이 말한 것 처럼

SNS를 하지 않는게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되네요.


물론, 개개인의 생각이 다 다르겠지만요.

저는 위에 연예인들의 생각을 존중합니다.



 

 

#SNS 안하는 연예인 #SNS 안하는 이유 #유재석 #공유 #박보영 #송중기 #박해진 #강동원 #김희원 #청하 #동하 #민호 #샤이니 민호 #하정우 #박경림 #유재석 sns #공유 sns #송중기 sns #박보영 sns #박해진 sns #강동원 sns #김희원 sns #청하 sns #동하 sns #민호 sns #하정우 sns #박경림 sns #유재석 인스타 #공유 인스타 #박보영 인스타 #송중기 인스타 #박해진 인스타 #강동원 인스타 #청하 인스타 #민호 인스타 #동하 인스타 #하정우 인스타 #유재석 페이스북 #공유 페이스북 #박보영 v앱 #박보영 페이스북 #유재석 트위터 #공유 트위터 #송중기 트위터 #송중기 인스타그램 #공유 인스타그램 #박보영 인스타그램 #유재석 인스타그램 #청하 인스타그램 #민호 인스타그램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