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충격주의) 조권 여장 사진 모음 (예쁨주의)

아이디어샤워 2017. 1. 9. 23:22
반응형

(충격주의) 조권 여장 사진 모음 (예쁨주의)

 

 

 

최근 골든 탬버린에 나와서 가인과 역대급 케미 폭발 무대를 보여준 조권!

 

 

 

 

조권.. 여장에 물이 올랐다고 해야하나?!

덩치 큰 가인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춤은 뭐 말할 것도 없고 ㅋㅋㅋ

 

 

 

 

 

 

 

헐. 세상에!

 

 

 

 

 

오마이갓.................태연인줄...!

 

예...예쁘다...

 

 

 

 

 

 

이건 뭐랄까....

아방가르드 화보?

 

뭔가 프랑스 여자 느낌?!

 

 

 

 

 

 

 

 

!!!!!!!!!!!!!!!!!!!!!!!!!!!!!!!!!!!!!!!!

세상 충격.....!!!!!!

 

 

 

 

 

대체 이건.. 어떤 공연인지..?!

 

 

 

 

 

 

 

깝권 시절이 그립네요..

 

 

 

#조권 #조권 여장 #조권 여장 사진 #조권 여장 사진 모음 #조권 가인 #가인 #조권 피어나 #피어나 #깝권 #조권 태연 #태연 #닮음꼴 #충격주의 #예쁨주의 #닮은꼴 #조권 태연 닮음 #조권 여장 태연 #게이 #조권 게이설 #조권 게이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