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정보

왕좌의게임 시즌6 3화 Game of Thrones S06 E03 (스포 엄청남!!)

아이디어샤워 2016. 5. 11. 22:51
반응형

#왕좌의게임 시즌6 #Game of Thrones S06 E03 3화 #왕좌의게임 #왕좌의게임 시즌6 #왕좌의게임 시즌6 1화 #Game of Thrones S06 #Game of Thrones S06 E03 #Game.of.Thrones.S06E03 #꿀잼 #왕좌의게임 시즌6 3화 #왕좌의게임 인물 #왕좌의게임 인물관계도 #짤 #움짤 #짤방 #존스노우 #램지 #싸이코패스 #테온 그레이조이 #산사 #브리엔 #라니스터 세르세이 #제이미 #조프리 #마저리 #마르텔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근황.jp #존스노우 부활 #존스노우가 살아났다 #존스노우 살아남 #왕좌의게임 시즌6 3화 줄거리 리뷰 내용 스포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왕좌의게임 Game of Thrones S6 E03 

:) 

 

왕좌의게임 시즌 6 3화

전체 줄거리

 

대량 스포!!!!!!!!!!!!!!!!

 

스포가 엄청 많으니까 보실 분만 보세요~

 

 

오호오오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오오오옷!!!!!!

이 느낌적인 느낌은?!!

 

존...존스노우......의 기침소리?!

 

 

두둥!

 

살아있네 존스노우

 

 

왕좌의게임 시즌 5부터 살아난다던 존 스노우가

시즌 6 2화에서 부활.

3화에서 제대로 부활!!!!

 

 

오메.. 깜짝 놀랐어.. 놀라서 눈이 충열됐네..

 

 

으허허허허.. 내가 살아 났어!

나 분명히 칼에 찔려서 죽었는데..!!! 살아 났어!!!

 

 

존스노우가 살아나서 제일 놀란 1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도 자신의 능력에 깜놀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메..... 끝까지 봤어야 했구만..

살아났어 존스노우가!!!!!!

다들 신기하고 넋나간 표정 ㄷㄷㄷ

 

 

시즌6 3화만에 드디어 한 씬 차지!

반가워 샘!

 

아 근데.. 토를 몇번이나 하는거니...

TV보면서 뭐 먹는데... 아 진짜... 너무했어...너 ㅋㅋㅋㅋㅋ

 

 

아니.. 넌... 3화 내내 나오는데.... 정말 적응이 안된다..

너 정말 브랜 스타크 맞는거니???

내가 아직도 틀린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폭풍성장은 .... 뎃츠 노노

 

 

그냥 이 아저씨 말만 따라... 나무 인간 캐릭터로

꾸준히 가면 왕좌의게임 시즌10 에도 나올 수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나를 쳐다보는듯한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하지만... 이번에도 어디론가 끌려가서

 

옷이 벗겨지고 마는 수모를 겪고 마는데...

 

 

(*@_@*)

 

 

이 친구들과 시간 보내는게 너무나도 답답하고 심심한 티리온 라니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자리 게임 알려주려는데

철벽방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포기ㅋ

 

 

오랜만에 등장한 할머니!

 

 

제일 무서운 할아버지

 

난 도대체 이 할아버지의 논리를 이해할 수가 없다 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맞고...

 

 

너가 누군지 계속 질문 당하는 아리아 스타크 ㅠㅠ

불쌍해....

 

 

이게 정령 수련이 맞는거니?ㅋㅋㅋㅋㅋㅋ

 

 

아리아의 분노가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러급....

 

 

드디어!!

아리아 스타크 미션 통과한거니?

 

굿 잡!

굿 잡!

 

 

시즌 6 1, 2, 3화 모두 등장해주는 램지의 영향력..

이 또라이....새키... 죽지도 않고 또 왔네..

 

 

여기 또라이 한 명 추가요..

이 놈은 뭔데 램지랑 통하는 구석이 있는듯...ㅋㅋㅋㅋ

 

 

 

이게 정녕... 존스노우가 살아난 이유...?!

 

 

회의감을 느끼는 존스노우..

옷을 벗어 던짐...

 

 

이번 3화 마지막도 주인공도 나야!

 

다음주를 기대할게 존스노우!

 

근데, 솔직히 3화... 노잼...ㅠㅠㅠㅠㅠ

4화를 기대할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