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음악

에스파 Dreams Come True 보아가 프로듀싱했구나!!

아이디어샤워 2021. 12. 29. 23:07
반응형

에스파 Dreams Come True 보아가 프로듀싱했구나!!

 

 

요즘 유튜브를 보다보면, 1998년 S.E.S의 메가 히트곡 Dreams Come True를 부르는 에스파를 보고 놀라면서도 좋았었는데, 이 곡을 프로듀싱한게 보아라는 사실에 또 한번 놀랐다. 보아는 프로듀싱뿐만 아니라 안무에 비주얼까지 프로듀싱했다고.. 참고로 SM엔터테인먼트와 유튜브가 함께하는 리마스터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발매된 aespa의 SM STATION 음원이자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 선공개 곡이라고 한다.

에스파 Dreams Come True를 프로듀싱중인 BoA.
에스파 Dreams Come True를 프로듀싱중인 BoA.

 

 

이런 프로젝트를 기획한 에스엠 진짜 칭찬합니다. 광야 큰크림이.. 메타버스를 저때부터 꿈꾸다니..

이수만 당신은 정말... 

리마스터피스 (Re:MASTERPIECE) | 유튜브 오리지널

보아와 aespa가 함께하는 ‘Dreams Come True’ 리메이크 작업 과정을 담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좋다 좋다.

 

K-POP의 시작을 알린 전설의 명곡! S.E.S.의 Dreams Come True가 K-POP의 미래를 이끌 글로벌 슈퍼 루키 aespa를 통해 재탄생된다!
그리고 두 세대를 잇는 Master Piece! K-POP 레전드 아티스트 보아! NO. 1 프로듀서 보아의 손길로 20여 년 만에 새롭게 재해석되는 aespa의 Dreams Come True 탄생 스토리!

 

 

 

[STATION] aespa 에스파 'Dreams Come True' MV

 

닝닝의 보컬이 S.E.S 바다와 비슷하다는 평이 많았고, 유영진이 성대로 낳은 딸이라는 별명이 있는 윈터까지 있어 이번 곡 리메이크는 정말 더 남다른 느낌이다. 좋다 좋아.

 

 

 

오늘도 좋은 아이디어를 찾아 헤매는 당신에게 바칩니다.

- IDEASHOWER -

 

 

 

 

 

 

IDEASHOWER

IDEASHOWER은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