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공유 정유미 결혼!? 신라호텔 예식장 잡았다고!? 이거 실화냐?!!

아이디어샤워 2018. 1. 9. 11:17
반응형


공유 정유미 결혼 찌라시는 사실일까?

 




공유 정유미 작년 영화 부산행 때부터

열애설이랑 결혼설 찌라시가 돌았었는데..


올초부터 결혼설이 각종 카페,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결혼설이 다시 떠오르고 있네요..



지금 떠도는 찌라시에 의하면


"신라호텔 관계자가 말하길

신라호텔에서 예식 날짜를 잡고 갔다고 하더라~"


"공유가 친구 동네에 집사서 인테리어한다더라~"


"공유 정유미랑 신라호텔에서 결혼한다는 얘기를 공유 친구한테 들었다더라~"


"공유가 집으로 새로 사서 인테리어를 한다는데 결혼 준비하는 것 같더라"



모두 카더라 소식이지만ㅋㅋㅋㅋ

왠지 그럴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부산행 때부터 공유 정유미 열애설부터 결혼설이 돌았던 이유는

아래 인터뷰 내용 때문이 아닐까?



부산행 홍보 당시 한 매체와의 인터뷰 내용.


"항상 입버릇처럼 이야기하지만 나는 정유미라는 배우가 좋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랑 한 영화에 함께 출연한다는 것은 기분 좋은 일"이라 밝혔다.


또한, "나만의 스타다. 내심 나만 알고 싶었는데 공유하게 되면 내 것을 뺏기는 것 같은 느낌이 있었다. 

사심이고 욕심이었던 것 같다"고 정유미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정유미 역시 공유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영화를 보고나서 공유의 성장이 정말 놀라웠다. 

배우로서 다른 배우가 성장하는 것을 지켜본다는 것이 신기하고 부럽고 그런 기분이었다"라고 얘기했다.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공유, 강동원, 소지섭, 현빈과 함께

연예계 4대 공공재로 불리기도 하는 공유이고,


 소유, 박신혜, 김예림, 유이, 강지영, 크레용팝 금미 등이 인터뷰에서

이상형으로 뽑은 만큼 연예인들의 이상형이기도 한 공유!



과연 공유 정유미 결혼에 대한 

이 찌라시의 진실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고 대답하겠지..?)




공유는    1979년 7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

정유미는 1983년 1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



크.. 궁합도 안본다는 4살 차이


둘다 선남선녀라 너무 멋지고 예쁘고,

결혼에 대해 생각 충분히 할만한 나이기도 하고,

특히! 둘이 너무 잘 어울리기도 해서



저는 이 조합 찬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유 정유미 결혼 #공유 #정유미 #신라호텔 #공유 정유미 결혼 신라호텔 #공유 정유미 열애 #공유 정유미 #공유 신라호텔 #정유미 공유 #정유미 공유 결혼 #공유 나이 #정유미 나이 #공유 여자친구 #공유 스캔들 #정유미 남자친구 #정유미 스캔들 #정유미 결혼 #공지철 #배우 공유 나이 #정유미 나이 #영화배우 정유미 나이 #연예계 4대 공공재 #강동원 #소지섭 #현빈 #이상형 #소유 #박신혜 #김예림 #유이 #강지영 #크레용팝 금미 #공공재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