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 6

노트 필기의 달인들 모음! 노트필기 방법을 살펴보자!

노트 필기의 달인들 모음! 프린터가 필요 없을 정도 ㄷㄷㄷ호세 나랑하(Jose Naranja)의 여행 수첩 포함 어느 흔한 여대생의 필기 수준 ㄷㄷㄷ무차별곡선... 필리핀의 어느 교수님..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다 ㄷㄷㄷ 어느 할머니가 해마다 직접 그린다는 달력 ㄷㄷㄷ완전 고퀄... 이 달력 갖고 싶다.. 손으로 그린 메뉴판.. ㄷㄷㄷ 생물학 필기 ㄷㄷㄷ 노트 필기의 끝판왕!!미국 독립선언문 ㄷㄷㄷ 하지만.. 노트 필기의 달인!끝판왕 오브 끝판왕이 나타났다!! 호세 나랑하(Jose Naranja)의 여행 수첩 이 여행 수첩에는디자이너이자 개발자인 예술가가직장을 그만 두고, 지난 13년 동안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기록한 다양한 메모, 도면, 초상화가 들어 있다!! 백문이 불여일견!보시죠!▼▼▼ 와... 진짜 ..

생각공유/이슈 2018.05.29

방탄소년단 fake love 빌보드 앨범 1위! 문재인 대통령도 축하해! (영상 포함)

방탄소년단 fake love 빌보드 앨범 1위! 문재인 대통령도 축하해! 와우!!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轉 TEAR' 앨범이 미국 '빌보드200' 1위에 올랐다! 이 기록은.. K팝 최초이자!영어가 아닌 언어의 노래로는 2006년 이후 처음일 정도로 대기록이다!!! 이에, 문재인 대통령도 트위터에 축전과 함께 '10대들에게 가해지는 편견과 억압을 막아내겠다'는 뜻의 방탄. 지금부터 진, 슈가, 제이홉, RM, 지민, 뷔, 정국 일곱 소년의 이름 하나하나를 기억해야겠습니다"라며 "멋진 모습으로 우리 국민들, 세계인들에게 감동을 나눠주어 고맙습니다"라고 격려했다. 아래는 문재인 대통령의방탄소년단 빌보드 1위를 축하한다는 내용의 축전의 전문이다. "노래를 사랑하는 일곱 소년과 소년들의 날개 '아..

생각공유/이슈 2018.05.28

식탐 폭발한 고양이와 강아지 움짤 모음ㅋㅋㅋ 심쿵짤방♡

식탐 폭발한 고양이와 강아지 움짤 모음ㅋㅋㅋ 치명적 귀여움♡ 심쿵짤방♡ 식탐의 최후 ㅋㅋㅋㅋㅋ국수 면발 스틸하다 걸린듯ㅋㅋㅋㅋㅋ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포기를 모르는 고양이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식 훔친걸 걸렸지만 뺏기지는 않겠다는 저 손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럽게.... 결국 실패ㅋㅋㅋㅋㅋㅋㅋ 사이좋게 한 입씩 나눠먹는 고양이들 ♡세상에.. 예뻐라!!! 수족관 구경하는 고양이 1 수족관 구경하는 고양이 2 수족관 구경하는 고양이 3 ㅋㅋㅋㅋㅋㅋㅋ자세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지다 수족관 구경하는 고양이 4 이 자세가 최고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탐 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26

2018 연봉 실수령액 계산! 연봉 1000만원 ~ 연봉 1억 실수령액까지 자세히 알아 보자!

2018 연봉 실수령액 계산!"연봉 1억 실수령액이 월 640만원?!""내 연봉이면 실수령액은 월 얼마일까?" 이 글을 보고 계실 분들이 받고 있는, 혹은 받을 예정인2018 연봉 실수령액이 월 별 얼마일지를 알아 보았습니다 :) 2018년도 기준으로연봉 천만원부터 연봉 1억 실수령액을 계산하였으니 취준생분들, 이직 하시는 분들,혹은 연봉 협상을 준비하시는 직장인 분들! 자세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봉 실수령액 계산는 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 고용보험, 소득세, 지방소득세를 모두 포함한공제액계를 법정 세금 기준을 금액별로 계산하여 적용하였습니다. 일반적인 계산 방법으로회사 별로 실수령액이 조금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오차범위는 +-1~2% 정도 입니다. 연봉 1200만원까지는 소득..

생각공유/정보 2018.05.20

최신유행 청바지!!! 국내도입이 시급합니다!!!

최신유행 청바지!!! 국내도입이 시급합니다!!! ????????????????????????이 뼈대만 남은 앙상한 청바지는 뭐지?했는데. . . . WOW!!!!국내도입이 시급한 청바지가 확실합니다!! 엄청 힙해!!! 쏘 패셔너블해!!!! 엄청 유행했으면 좋겠다.. 국내 아이돌도 반바지도 아닌 것이그렇다고 청바지도 아닌 위에 청바지와 비슷한 패션.jpg 그 리 고 . . . 이런 비슷한 패션을 국내에서가장 먼저 어쩌면 세계 최초로 시도한 사람이 있었으니!!!!!! 박진영 비닐 바지.jyp JYP... 박진영...당신은 대체... 크.. 시대를 앞서가는 (무려 20년)패셔너블함!!!!!! 리스펙트!!!!!!!!!!! #최신유행 청바지 #국내도입이 시급한 청바지 #청바지 패션 #패션 청바지 #여자청바지 #여..

생각공유/유머 2018.05.01

회사 복지 레전드 오브 레전드!!! 의료재단 이사장 직원 아들 왕따시킨 고교생 집단폭행 사주!

회사 복지 레전드 오브 레전드!!! 의료재단 이사장 직원 아들 왕따시킨 고교생 집단폭행 사주! ????????????????????? 처음에 보고 잘못 읽었나?? 했는데ㅋㅋㅋㅋ제대로 본거였어..ㅋㅋㅋ 3줄 요약 : 의료재단 이사장 본인의 아들도 아니고직원 아들이 왕따 당해서사람 불러서(폭력배) 가해자 애들(왕따시킨 애들) 집단 폭행!!! 하지만, 폭력배를 동원해 학생과 교사에게 폭력을 행사한 것은결코 일어나서는 안 되는 범죄이기 때문에의료재단 이사장은 징역 2년을 선고 받았고, 법정 구속되었다. 의료재단 이사장, 직원 아들 왕따시킨 고교생 집단폭행 사주(종합2보) ▲ 뉴스 원문 링크 물론, 위에서 선고 받은 것처럼죄질이 나쁘기 때문에 옹호할 수는 없지만, 직원 아들이 왕따를 당해서이에 분노하여 폭력배를 ..

생각공유/이슈 2018.05.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