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탐 폭발한 고양이와 강아지 움짤 모음ㅋㅋㅋ 심쿵짤방♡

아이디어샤워 2018. 5. 26. 12:36
반응형


식탐 폭발한 고양이와 강아지 움짤 모음ㅋㅋㅋ 
치명적 귀여움♡ 심쿵짤방♡


 





식탐의 최후 ㅋㅋㅋㅋㅋ

국수 면발 스틸하다 걸린듯ㅋㅋㅋㅋㅋ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포기를 모르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 훔친걸 걸렸지만 

뺏기지는 않겠다는 저 손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자연스럽게.... 

결국 실패

ㅋㅋㅋㅋㅋㅋㅋ






사이좋게 한 입씩 나눠먹는 고양이들 ♡

세상에.. 예뻐라!!!







수족관 구경하는 고양이 1





수족관 구경하는 고양이 2





수족관 구경하는 고양이 3


ㅋㅋㅋㅋㅋㅋㅋ자세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지다





수족관 구경하는 고양이 4


이 자세가 최고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탐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거의 잠수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른 식탐 레전드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자던거 맞음?

밥 소리에ㅋㅋㅋ1초도 안되서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






아이구 아이구 착해라.. 아.. 예뻐♡

근데ㅋㅋㅋㅋ 애기 표정과 행동이

거의 40대 아재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탐 #식탐 폭발한 동물 #식탐 폭발 #식탐 폭발한 고양이 #식탐 폭발한 개 #식탐 폭발한 강아지 #치명적 귀여움 #귀여움 #식탐의 최후 #식욕 #식욕 폭발 #수족관 보는 고양이 #고양이 짤 #고양이 움짤 #강아지 짤 #강아지 움짤 #심쿵짤방 #심쿵짤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