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회사 복지 레전드 오브 레전드!!! 의료재단 이사장 직원 아들 왕따시킨 고교생 집단폭행 사주!

아이디어샤워 2018. 5. 1. 21:13
반응형


회사 복지 레전드 오브 레전드!!! 
의료재단 이사장 직원 아들 
왕따시킨 고교생 집단폭행 사주!


 






?????????????????????


처음에 보고 잘못 읽었나?? 했는데ㅋㅋㅋㅋ

제대로 본거였어..ㅋㅋㅋ



3줄 요약 :


의료재단 이사장 본인의 아들도 아니고

직원 아들이 왕따 당해서

사람 불러서(폭력배) 가해자 애들(왕따시킨 애들) 집단 폭행!!!








하지만, 폭력배를 동원해 학생과 교사에게 폭력을 행사한 것은

결코 일어나서는 안 되는 범죄이기 때문에

의료재단 이사장은 징역 2년을 선고 받았고, 법정 구속되었다.




의료재단 이사장, 직원 아들 왕따시킨 고교생 집단폭행 사주(종합2보)


▲ 뉴스 원문 링크



물론, 위에서 선고 받은 것처럼

죄질이 나쁘기 때문에 옹호할 수는 없지만,


직원 아들이 왕따를 당해서

이에 분노하여 폭력배를 동원한 사장.

쫌.. 대단하다고도 생각된다.


본인 아들도 아닌 직원 아들인데 말이다..

내가 그 직원이었다면, 그 회사 이사장에게 너무 고맙고 미안할듯.


물론.. 일어나서는 안 될 범죄는 맞지만...

왕따 문제도 좀 많이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청소년보호법이다 뭐다해서

범죄 저지르고도 죗값을 안받는 가해자들보면..


피해자는 물론,

성실하게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 정말 허탈합니다.


왕따 문제가 하루 이틀만에 사라질 수는 없겠지만,

사라져야 하고, 사라지기 이전에


나쁜짓을 한 사람들이 벌을 받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회사 복지 레전드 #사내 복지 레전드 #의료재단 이사장 직원 아들 왕따 #의료재단 이사장 왕따 #의료재단 이사장 직원 아들 #의료재단 이사장 아들 #왕따 #부산지검 #폭력배 #의료재단 이사장 폭력배 #폭력배 동원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