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광고

시선강탈! 아이디어, 크리에이티브 뿜뿜하는 옥외광고 모음!

아이디어샤워 2018. 4. 21. 10:47
반응형


시선강탈! 아이디어, 크리에이티브 뿜뿜하는 
옥외광고 모음!


 





버스기다리면서 괜히 신날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ㅋㅋ 그냥 시선강탈!!!

낮에도 소름인데,

밤에보면 기절하겠네...


하지만 흡입력 좋은 청소기?라는 건

저 나라 말을 몰라도 알겠네.







크.. 천재다 천재






짱이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혼란스럽다






크.. 아이디어 오졌다.





이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그러운데 귀여워?






와우ㅋㅋㅋㅋㅋ

대단하고 과감하다 크..


이 정도면 설치예술 수준!







이 누텔라 차가 지나간다면

인증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을듯ㅋㅋㅋㅋ







진짜 시선강탈이다.

이 광고야 말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앉기 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관심 집중되는 자리







저기 앉기 싫어 2...







시선강탈이다 진짜.







오.. 크리에이티브 뿜뿜!!!

역시 코카콜라..






와.. 오졌다..

디스커버리 쩐다...


이거 요즘에 했으면, 스마트폰 보고 있다가

방심한 사람들 깜놀할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스프라이트 레전드 옥외광고







아이디어 쩐다 !!!!!!!!!!!!!!!!!!






유일하게 한국 작품.

이걸로 광고제 상을 휩쓸었다고 한다..


좋은 아이디어는 언어도 필요 없는듯.







 

 

#아이디어 #아이디어 광고 #크리에이티브 광고 #아이디어 옥외광고 #옥외광고 #옥외광고 아이디어 #크리에이티브 옥외광고 #옥외광고 크리에이티브 #creative #creative advertisement #creative ads #idea #idea ads #idea advertisement #아이디어 뿜뿜 #크리에이티브 뿜뿜 #뿜뿜 #시선강탈 #시선강탈 광고 #시선강탈 옥외광고 #시선강탈 아이디어 광고 #아이디어 광고 모음 #광고 모음 #크리에이티브 광고 모음 #재밌는 광고 #재밌는 광고 모음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