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배달의민족 신춘문예 수상작 모음! 크.. 드립력 인정!

아이디어샤워 2018. 4. 19. 22:44
반응형


배달의민족 신춘문예 수상작 모음! 
크.. 드립력 인정!


 





제 4회 배민신춘문예 수상작이 발표되었네요!

올해도 창의력, 씽크빅 오지는 수상작들로 가득하네요!!!


역시.. 드립력 대장들 총출동 한듯!!!


어떤 작품들이 수상했는지 보실까요?





치킨 365마리의 영광이 따라오는 대상!!!



"박수칠 때 떠놔라"


- 회 -



크..




다음은 최우수상!






개인적으로는


미듐, 소만, 사랑

- 우리집 가훈 -


이게 짱인듯ㅋㅋㅋㅋㅋ








다음은 우수상!!!








다음은 입상!!

입상 수상작들도 다 넘나 대단한 드립인듯!!!!





매해 기발한 드립을 확인할 수 있는

배달의민족 신춘문예였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 작년 대상 수상작인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이게 진짜 짱인듯ㅋㅋㅋ 

내년 신춘문예가 벌써 기대됩니다!!!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신춘문예 #배달의민족 신춘문예 수상작 #배민신춘문예 #박수칠때 떠놔라 #미듐 소만 사랑 #2018 신춘문예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배민신춘문예 수상작 #배민 신춘문예 #배달의 민족 #배달의민족 당선작들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