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직장생활 꿀팁! 이대로만 실천한다면 권고사직 당첨각ㅋㅋㅋ

아이디어샤워 2018. 4. 19. 21:41
반응형


직장생활 꿀팁! 
이대로만 실천한다면 권고사직 당첨각ㅋㅋㅋ

 


1. 상사의 관상을 좋게 봐준다

2. 상사의 일상에 대해 물어본다

3. 상사의 말이 재미없어도 웃어준다

4. 상사가 고른 메뉴를 똑같이 먹는다



이 네가지만 안다면 직장생활 문제 없습니다!!!

직장생활 꿀팁 >_< (데헷)


.


.


.







1. 상사의 관상을 좋게 봐준다






재물운이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상사의 일상에 대해 물어본다









3. 상사의 말이 재미없어도 웃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상사가 고른 메뉴를 똑같이 먹는다







이렇게만 실천하신다면 직장생활 문제 없습니다.

없고!!! 단, 직장도 없어질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생활 #직장생활 꿀팁 #직장 생활 꿀팁 #마음의소리 #마음의 소리 #마음의소리 직장생활 #마음의소리 직장생활 팁 #마음의소리 조준 #마음의소리 시트콤 #마음의소리 레전드 #권고사직 #권고사직 당첨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