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이영자 대전 빵집? 이영자가 맛탐정인 증거!! (이영자 맛집 리스트 총정리 포함)

아이디어샤워 2018. 4. 13. 15:58
반응형


이영자 대전 빵집? 
이영자는 거의 맛탐정 수준ㅋㅋㅋ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에

이영자가 들린 대전 빵집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이 빵집은 '성심당'으로 

빵덕후들에게 원래도 굉장히 유명했던 집!!



지금 인터넷에 이영자 맛집리스트도 돌아다니고ㅋㅋㅋ

이영자가 인정한 곳이라면

그 곳이 진정한 맛집이라는 공식이 돌고 있다ㅋㅋㅋ




이영자가 맛탐정이라는 증거!!


KBS 안녕하세요 촬영 중 일어났던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출연자 비원에이포 B1A4 멤버에게

추천한 만한 보양식이 있냐고 묻는 신동엽







대학로 뒤편에 추어탕집.






두뇌 풀가동!





이영자 : 나 그 집 13년 단골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두 개의 단서만으로 추리 완료


대단!!!!!! 크.. 리스펙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포 + 곱창만 얘기했을 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자 : 공덕터널 막~~~ 마포대교 건너기 직전에 후회전해가지고 있는 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놀라는 B1A4 멤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검색도 필요없는


이영자 빅데이터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함께 출연한 공승연으로

질문이 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오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자 맛집은 그냥 인정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여러분이 기다리고 기다리신

이영자 맛집 리스트 총정리!!





▲ 이영자 맛집 리스트 (이영자 맛비게이션)






▲ 이영자 맛집 휴게소 리스트 (이영자 맛비게이션2)






마장 휴게소 이천 쌀밥 정식





보성 녹차 휴게소 꼬막 비비밥





강릉 휴게소 알감자





서산 휴게소 어리굴젓 백반




하악........침고인다





횡성 휴게소 횡성 한우 떡 더덕 스테이크



와... 미쳤다...



이영자 맛집 리스트 기억해놨다가

꼭 들려서 먹어야징!!!!



믿고 먹겠습니다!!!!!!!








 

 

#이영자 대전 빵집 #대전 성심당 #성심당 #이영자 맛탐정 #이영자 빅데이터 #이영자 맛집 #이영자 맛집 리스트 #이영자 맛집리스트 #이영자 맛집 리스트 총정리 #이영자 휴게소 맛집 #이영자 휴게소 맛집 리스트 #이영자 맛집 리스트 휴게소 #전지척 참견 시점 #빵덕후 #안녕하세요 #B1A4 #비원에이포 #이영자 비원에이포 #대학로 추어탕 #이영자 단골 #이영자 단골 맛집 #이영자 곱창 #곱창 #마포 곱창 맛집 #미아역 곱창 맛집 #이영자 맛비게이션 #이영자 맛집 네비게이션 #마장 휴게소 이천 쌀밥 정식 #보성 녹차 휴게소 꼬막 비비밥 #강릉 휴게소 알감자 #서산 휴게소 어리굴젓 백반 #횡성 휴게소 횡성 한우 떡 더덕 스테이크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