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만우절이라 가능했던 트위터리언의 놀라운 단합력ㅋㅋㅋ (feat.아웃사이더 외톨이)

아이디어샤워 2018. 4. 1. 14:51
반응형


만우절이라 가능했던 트위터리언의 
놀라운 단합력ㅋㅋㅋ 
(feat.아웃사이더 외톨이)


 




잠시 후 이 가사에 맞춰서 

흥얼 거리고 있는 본인을 발견하게 된다.ㅋㅋㅋㅋㅋ









사당도 사당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곡 가사가 뭐였는지 헷갈릴 정도ㅋㅋㅋㅋ




↓ 원래 가사는 아래에








외톨이 아웃사이더

2집 Maestro


작사 아웃사이더 작곡 MC 스나이퍼 , 김지향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가만히 놔두다간 끊임없이 덧나

사랑도 사람도 너무나도 겁나

혼자인게 무서워 난 잊혀질까 두려워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가만히 놔두다간 끊임없이 덧나

사랑도 사람도 너무나도 겁나

혼자인게 무서워 난 잊혀질까 두려워


언제나 외톨이 맘의 문을 닫고

슬픔을 등에 지고 살아가는 바보

두 눈을 감고 두 귀를 막고

캄캄한 어둠속에 내 자신을 가둬


365일 1년 내내

방황하는 내 영혼의 조작 키를 잡은 Jack Sparrow

몰아치는 Hurricane 졸라매는 허리끈에

방향감을 상실하고 길을 잃은 소리꾼

내 안에 숨어 있는 또 다른 나와 싸워

그녀가 떠나갈때 내게 말했었지

너는 곁에 있어도 있는 게 아닌것 같다고

만지면 베어버리는 칼날같은 사람

심장이 얼어붙은 차가웠던 사랑

그래 1분 1초가 사는게 사는게 아냐

매일 매일이 너무나 두려워

M'aider누가 날 좀 꺼내줘


언제나 외톨이 맘의 문을 닫고

슬픔을 등에 지고 살아가는 바보

두 눈을 감고 두 귀를 막고

캄캄한 어둠속에 내 자신을 가둬


언제나 외톨이 맘의 문을 닫고

슬픔을 등에 지고 살아가는 바보

두 눈을 감고 두 귀를 막고

캄캄한 어둠속에 내 자신을 가둬


아무도 모르게 다가온 이별에 대면했을때

또 다시 혼자가 되는게 두려워 외면했었네

꿈에도 그리던 지나간 시간이 다시금 내게로

되돌아오기를 바라며 간절한 맘으로 밤마다 기도했었네


시위를 당기고 내 손을 떠나간 추억의 화살이

머나먼 과녁을 향해서 한없이 빠르게 날아가

내게로 돌아와 달라고 내 손을 붙잡아 달라고

부르고 불러도 한없이 소리쳐 대봐도

아무런 대답이 없는 널


내 기억 속에서 너라는 사람의

존재를 완전히 지우려 끝없이 몸부림쳐 봐도

매일밤 꿈에서 그대가 나타나 흐르는 눈물을 닦아주는걸


나 어떡하라고 다 끄떡없다고

거짓말 하라고 더는 못 참겠다고

나도 아플 땐 아프다고 슬플땐 슬프다고

얼어 붙은 심장이 자꾸만 내게로 고자질해

정말로 끝이라고 정말로 괜찮다고

꾹 참고 참았던 눈물이 자꾸만 내게로 쏟아지네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가만히 놔두다간 끊임없이 덧나

사랑도 사람도 너무나도 겁나

혼자인게 무서워 난 잊혀질까 두려워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가만히 놔두다간 끊임없이 덧나

사랑도 사람도 너무나도 겁나

혼자인게 무서워 난 잊혀질까 두려워


언제나 외톨이 맘의 문을 닫고

슬픔을 등에 지고 살아가는 바보

두 눈을 감고 두 귀를 막고

캄캄한 어둠속에 내 자신을 가둬


언제나 외톨이 맘의 문을 닫고

슬픔을 등에 지고 살아가는 바보

두 눈을 감고 두 귀를 막고

캄캄한 어둠속에 내 자신을 가둬





 

 

#만우절 #트위터 #만우절 단합력 #트위터리언 #만우절 놀이 #만우절 레전드 #트위터 만우절 레전드 #만우절 기념 #트위터 아웃사이어 #아웃사이더 외톨이 #사당도 사당도 #언제나 외톨이 #단합력 #트위터 단합력 #만우절 트위터 레전드 #만우절 기념 #만우절 이벤트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