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고통.. 내가 고자라니..될 뻔한 움짤 모음 (보는 순간 아픔 주의)

아이디어샤워 2018. 3. 26. 23:03
반응형


남자의 고통.. 내가 고자라니.. 
될 뻔한 움짤 모음
(보는 순간 아픔 주의)

 






내가.. 내가 고자라니!!!!!!!!!!





여자 애들 앞에서 멋진척 좀 해야겠다~!!

얍!

.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들이 빨리 죽는 이유.gif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다.. 아파...

보고 있는 내가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피드는 또 왜케 빠른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파.. 아파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뛰어 다니니까......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후..






ㅠㅠㅠㅠ왜 다 저기 위로

뛰어가는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카이 콩콩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여러분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대 높이 뛰기.............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진짜 너무 잔인하다 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유재석 장가 못갈 뻔 ㄷㄷㄷㄷ

홍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움짤만 봤는데...

내가 아픈 것만 같다..



 

 

#남자의고통 #남자의 고통 짤 #내가 고자라니 짤 #내가 고자라니 움짤 #내가 고자라니 #남자의 고통 움짤 #보는 순간 아픈 짤 #보는 순간 아픈 움짤 #고자될 뻔한 짤 #고자될 뻔한 움짤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