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이명박 구속 관련 MBC 뉴스속보 자막 짤 모음 7장ㅋㅋㅋ

아이디어샤워 2018. 3. 23. 01:02
반응형


이명박 구속 관련 MBC 뉴스속보 자막 짤 모음
이명박 구속 속보 명짤
ㅋㅋㅋ재밌고 유쾌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적절해





개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문을 환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C 노렸네 노렸어~ㅋㅋㅋㅋㅋㅋ

방문을 환영합니다

완전 클로즈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쥐불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곡식 축내는 쥐 없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호!


MBC 뉴스속보 타이밍 보소ㅋㅋㅋㅋㅋㅋ

장난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파티다 파티!!




 

 

#이명박 #이명박 구속 #동부구치소 #서울 동부구치소 #이명박 구치소 #이명박 동부구치소 #이명박 서울 동부구치소 #방문을 환영합니다 #SBS 뉴스 #SBS뉴스 #SBS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명박 영장 집행 #MBC 방문을 환영합니다 #동부구치소 차량 진입 차단기 #차량 진입 차단기 #풀샷 #차단기 클로즈업 #짤 #웃긴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웃긴짤방 #쥐불놀이 #한혜진 #MBC 뉴스속보 #MBC 뉴스속보 자막 #MBC 뉴스속보 자막 모음 #이명박 구속 속보 명짤 #MBC 뉴스속보 타이밍 #뉴스속보 타이밍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