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소름 돋게 닮은 연예인 모음.. 존똑이야.. 소름.. (헷갈리는 연예인 모음)

아이디어샤워 2018. 3. 17. 16:40
반응형


소름 돋게 닮은 연예인 모음.. 존똑이야.. 소름..

 



뭐, 잘생기고, 이쁜사람은 다 닮았다지만

ㅋㅋㅋ헷갈릴 정도로 닮은 연예인들 7쌍(?) 모음!





1. 여진구 vs 김민재





이 정도면 서로 스케쥴 대타도 가능할듯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목소리도 닮음..ㄷㄷㄷ







2. 이현우 vs 박보검




박보검과 이현우는 심지어

93년생 동갑내기!!


실제로도 둘이 친한사이라네요~







3. 조우진 vs 김병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도깨비에 비서가 누구고

파국이다를 외친 간신이 누구인지 헷갈린다..


도깨비 비서 = 조우진

파국이다 간신 = 김병철



같은 사람 아님!

1인 2역 아님!








4. 이엘리야 vs 이태임





헐?

완전 똑같아!!!!!!!!!! 소..소름..


(긴말은 생략하겠다..)






5. 정재영 vs 박휘순







눈가 주름마져 똑같아 ㄷㄷㄷ








6. 조희봉 vs 정두홍





솔직히 이 두 분은 쌍둥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누가 누구인지 알 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7. 대성 vs 케이윌





대성 군대간 동안

케이윌이 대타 뛰어도 될듯ㅋㅋㅋㅋ




 

 

#닮은 연예인 #닮은 연예인 모음 #닮은 연예인 사진 #연예인 닮은꼴 #닮은꼴 찾기 #닮은 연예인 찾기 #연예인 닮은꼴 찾기 #닮은 연예인 #여진구 김민재 #여진구 #김민재 #박보검 이현우 #이현우 #박보검 #조우진 김병철 #조우진 #김병철 #도깨비 비서 #파국이다 간신 #간신 김병철 #비서 조우진 #이태임 이엘리야 #이엘리야 이태임 #이태임 #이엘리야 #정재영 박휘순 #정재영 #박휘순 #조희봉 정두홍 #정두홍 조희봉 #조희봉 #정두홍 #대성 케이윌 #케이윌 대성 #대성 #케이윌 #닮은꼴 #존똑 #소름 돋게 닮은 연예인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