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요즘 애들은 모르는 싸이월드 흑역사 모음ㅋㅋㅋ (허세 폭발 주의ㅋㅋ)

아이디어샤워 2018. 3. 15. 23:40
반응형


요즘 애들은 모르는 
싸이월드 흑역사 모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뿜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크ㅋㅋㅋㅋ

전설의 주먹이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 친구들 사이에서 영원히 놀림 받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멋







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양호한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세 폭발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맙소사...





그리고..


싸이월드 흑역사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는

역시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원히 고통받는 채연 눈물셀카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싸이월드 시절 그립다ㅋㅋㅋㅋ


 

 

#싸이월드 #싸이월드 짤 #싸이월드 짤 모음 #싸이월드 흑역사 #싸이월드 흑역사 모음 #싸이월드 허세 #싸이월드 허세 모음 #싸이월드 이불킥 모음 #싸이월드 이불킥 #싸이월드 레전드 #싸이월드 레전드 모음 #허세폭발 #허세 폭발 #허세 폭발 주의 #요즘 애들은 모르는 #요즘 애들은 모르는 싸이월드 #흑역사 모음 #채연 #채연 눈물셀카 #채연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 #채연 눈물 #허세작렬 #허세대폭발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