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의좋은 형제 실사판 수준ㅋㅋㅋ 그래서 다스는 누구 겁니까?

아이디어샤워 2018. 3. 8. 23:59
반응형


의좋은 형제 실사판 수준ㅋㅋㅋ 
이럴거면 그냥 나줘ㅋㅋㅋ

 



▲ 출처 : mbc뉴스 MB "다스는 형님 것" vs 형님·처남댁 "아닌데…" 2018.03.05








이명박 전 대통령은 '다스는 형님 것'이라는 입장을 내놨는데, 

형님은 '동생 것'이라고 하고 조카도 '삼촌 것'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가족회의를 한다면 모양새가 이상해질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ㅋㅋㅋㅋㅋ 코메디다 코메디야

진짜 의좋은 형제가 따로 없네요ㅋㅋㅋ







지난 4일 

"다스는 동생 이명박 전 대통령이 

일부 지분을 가진 가족회사"라고 말한 것은


다스는 본인 소유라고 진술했던 

2008년 BBK 특검 당시 진술과는 상당히 달라진 발언





이명박 전 대통령은 여전히

 "다스는 형님 것"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형님과 처남댁 "일부는 이명박 전 대통령 것" 


조카"전부 삼촌 것"



도대체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




그래서 도대체 다스는 누구 겁니까?? 

네??




한 마을에 따로 농사를 지으며 사는 형제가 있었다. 

형제는 가을이 되자 추수를 하고 각자 논에 볏가리를 쌓아 놓았다. 

형이 생각하기를, 동생은 결혼해 새로 살림이 났기에 

쌀이 더 필요할 거라고 생각하고는 밤중에 몰래 논으로 나가 

자기 볏가리를 덜어 동생 볏가리에 쌓아 놓았다. 


그날 밤 동생이 생각하기에 형은 식솔도 많으니 

쌀이 더 필요할 거라 여겨 밤중에 나가 자기 볏가리를 덜어 형의 볏가리에 쌓아 놓았다. 

이튿날 논에 나가 본 형제는 깜짝 놀랐다. 

분명히 지난밤에 볏가리를 옮겨 놓았는데 전혀 볏가리가 줄어들지 않았던 것이다. 


이튿날 밤에도 형제는 같은 행동을 했고, 

셋째 날에 드디어 형제는 그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서로 밤중에 볏가리를 옮겼던 것이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의좋은 형제 (한국민속문학사전(설화 편), 국립민속박물관)



왠지 모르게

의좋은 형제 이야기가 생각이 난다...




다스 실소유주, 다스 지분 관련 논란...

이 정도면 의좋은 형제 실사판 수준 ㅇㅈ?



 

 

#의좋은 형제 #의좋은 형제 실사판 #다스 #DAS #다스 #이명박 #이명박 다스 #다스 #다스 회사 #mb #검찰 다스 #이시형 다스 #다스 비자금 #다스 비자금 300억 #MB 유입 #mbc 뉴스 #스포트라이트 #다스 형제의 난 #다스의 두 얼굴 #MB 패밀리 #비자금 #MB 가족 #다스 실소유주 #이상은 #이동형 #다스 지분 놓고 내분 #다스 지분 #다스 회장 #다스 부사장 #권영미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