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평창올림픽 폐막식에서 씨엘 나쁜 기집애 열창!! 김보름 저격인가?ㅋㅋㅋ

아이디어샤워 2018. 2. 25. 21:29
반응형


평창올림픽 폐막식에서 씨엘 나쁜기집애 열창!
김보름 저격같기도 하고..


 




조금 전 평창올림픽 폐회식 가수로 무대에 등장한 씨엘.

화려하고 멋진 퍼포먼스는 좋은데..


아니, 올림픽 폐회식에 부르는 노래가 나쁜기집애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선곡 미스 아닌가??

올림픽이랑 너무 상관 없는데????

가사에도 막 헬로 비치스~~ 막 외치는 노래가 아닌가...


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김보름 저격하는거 같기도 하고...???




암튼, 씨엘은 '열정의 노래'라는 부제로 

'나쁜 기집애'와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불렀는데,


이번 무대는 세계 무대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티스트 씨엘(CL)의 도전 정신을 표현하며, 

기록을 떠나 자신과의 경쟁에서 승리한 모든 선수의 열정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화려한 퍼포먼스는 너무 멋졌지만,

선곡은 쫌... 너무 무리수가 아니었나란 생각이 듭니다..


 

 

#씨엘 #씨엘 나쁜기집애 #씨엘 나쁜 기집애 #평창올림픽 폐막식 #나쁜 기집애 #내가 제일 잘 나가 #김보름 #씨엘 김보름 #씨엘 김보름 저격 #나쁜 기집애 김보름 #김보름 나쁜 기집애 #김보름 #김보름 인터뷰 #씨엘 김보름 #CL #씨엘 무리수 #평창올림픽 폐막식 #평창올림픽 폐막식 가수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