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여자 컬링 준결승 SBS 예고편 블록버스터 영화 수준ㅋㅋㅋ (#영미야_결승가즈아)

아이디어샤워 2018. 2. 23. 18:28
반응형

23일 여자 컬링 준결승

대한민국 vs 일본

SBS 예고편ㅋㅋ 약 제대로 빨았다!

이런거 너무 좋아!ㅋㅋㅋㅋ

 



영미 등장부터 이미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피 죽인다


월세보다 파격적인 상승세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블록버스터 영화 수준 예고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

(취향 완적 제대로 저격)





좋습니다!!!


좋아요!!!


그렇죠!!!!!!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칭찬은 춤추게 한다


영미를!!


우리를!!!!





영미야 결승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SBS 편집이 짱이네!




▼ 영상으로 제대로 보기




▲ 출처 : SBSNOW 유튜브채널 [SBS [평창올림픽] - 23일(금) 여자 컬링 '대한민국VS일본' 준결승 예고]



오늘 20:05

여자 컬링 준결승!


응원하러 가즈아~!!!




▼ 여자 컬링 관련 글 다시 보기


한국 여자 컬링을 본 후 외국인들이 무서워 하는 단어 = 영미 (김은정 짤, 영미 짤 모음)


천의 얼굴 여자 컬링 김은정 선수ㅋㅋㅋ 그 와중에 영미 귀에서 피남ㅋㅋ


(빼박캔트) 여자 컬링 금메달 따면 반드시 나올 광고ㅋㅋㅋ 의성마늘햄, 로봇청소기 등


한국 여자 컬링 용어 해석 및 선수 소개 "영미~, 영미야!!!, 영미영미영미 뜻" "얍, 업, 워, 헐 뜻"




 

 

#영미야_결승가즈아 #여자 컬링 준결승 #SBS 예고편 #여자 컬링 패러디 #영미 패러디 #여자 컬링 패러디 #여자 컬링 영상 #여자 컬링 짤 #영미 짤 #김은정 짤 #김영미 #영미영미영미 #여자 컬링 결승 #결승 가즈아 #예고편 #여자 컬링 예고편 #여자 컬링 #평창올림픽 #여자 컬링 준결승시간 #여자컬링 준결승 #여자 컬링 일정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