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비트코인, 가상화폐 시세를 예언한 병맛더빙 2편ㅋㅋㅋㅋ 현웃터지네ㅋㅋㅋ

아이디어샤워 2018. 2. 21. 15:52
반응형


비트코인, 가상화폐 시세를 예언한 병맛더빙ㅋㅋㅋㅋ 개꿀잼


 


"이번엔 정말 확실한 정보야!"

"아빠, 제발 나이 쳐먹고 허짓 좀 그만하세요 ㅠㅠ"


와..ㅋㅋㅋㅋㅋㅋㅋ진짜

더빙하신분 비트코인 투자했다가 손절하신듯ㅋㅋㅋㅋㅋ


더빙 대사가 너무 사실적이야 ㅋㅋㅋㅋ


참고로 비트코인 병맛더빙에 포함된 만화는

1982년작 해돌이 대모험 입니다.


당시로선 평균적인 한국만화영화 수준을

훨씬 뛰어 넘는 작품이었다고 하네요.




▲ 출처 : 유튜브 꿀성대 고최고 [병맛더빙] 비트코인







"오를꺼야! 무조건 올라!! 떡상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

"존버 하다보면 또 오르지 않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 진짜 천재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 유튜브 장삐쭈 [병맛더빙] 코인보감




두 분 다 천재인듯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트코인 만화 #비트코인 병맛더빙 #비트코인 더빙 #가상화폐 시세 #비트코인 #가상화폐 #해돌이 대모험 #해돌이대모험 #고최고 유튜브 #고최고 #고최고 더빙 #유튜브 더빙 #더빙 유튜버 #비트코인 만화 더빙 #비트코인 짤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장삐쭈 #40년 존버 #존버 #장삐쭈 더빙 #장삐쭈 비트코인 #장삐쭈 코인보감 #코인보감 #장삐쭈 코인만화 #코인만화 #코인 #가상화폐 더빙 만화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