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천의 얼굴 여자 컬링 김은정 선수ㅋㅋㅋ 그 와중에 영미 귀에서 피남ㅋㅋ

아이디어샤워 2018. 2. 20. 19:12
반응형


천의 얼굴 여자 컬링 김은정 선수ㅋㅋㅋ 
그 와중에 영미 귀에서 피남ㅋㅋ


 



배우 뺨치는 천의 얼굴 김은정 선수ㅋㅋㅋㅋ 


영미 영미 영미 하도 외쳐서 영미 귀에서 피남ㅋㅋㅋㅋㅋ



아 왜케 웃겨 이 짤ㅋㅋㅋㅋㅋ





▲ 출처 : MBC뉴스 ['영미, 영미!' 목놓아 부르는 소란한 컬링 화제]



관련글 클릭.


한국 여자 컬링 용어 해석 및 선수 소개 

"영미~, 영미야!!!, 영미영미영미 뜻" "얍, 업, 워, 헐 뜻"


한국 여자 컬링 선수들에 관한 일화 "나랑 컬링할 사람?"


여자 컬링 금메달 따면 반드시 나올 광고ㅋㅋㅋ 의성마늘햄, 로봇청소기 등











 

 

#김은정 짤 #김은정 표정 #여자 컬링 짤 #컬링 짤 #김은정 #김은정 선수 #김은정 영미 #김은정 영미 짤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여자 컬링 영상 #영미영미 영상 #김은정 영미 영상 #컬링 김영미 #컬링 영 #여자 컬링 영미 #컬링 영미야 #컬링 여자선수 #컬링 김은정 영미 #컬링 안경선배 #안경선배 #컬링 김은정 영미야 #컬링 김영미 김경애 #컬링 용어 #컬링 김경애 김경애 #컬링 미영 #컬링 여자 #컬링 영미 영미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