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

너를 만난다는 것은..

아이디어샤워 2016. 3. 5. 20:37
반응형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너를 만난다는 것은..

:) 

최근에도 이런 비슷한 문구를 어디선가 보고,

참 많이 공감했었는데

TV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이 카피가 시인 안도현님의 <만남>이라는 사실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너를 만난다는 것은

너의 현재뿐만 아니라

네가 살아온 과거의 시간과

네가 살아갈 미래의 시간까지

만난다는 말이다

 

누군가를 만난다는건 정말이지

참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물론 서로에게)

왜냐하면, 그 사람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오는 것이기 때문이지요

한 편의 광고를 보고,

이게 안도현님의 시 <만남>이라는 것도 알게되고

 

생각이 많아지는 밤입니다.

 

아, CF는 시티건설 시티프라디움 광고입니다

광고보기 ▶ https://youtu.be/iL0QSLX5Pdg

 

안도현 <만남>

 

우리가 만나기 전에는

서로 먼 곳에 있었다

 

너는 나의 먼 곳

나는 너의 먼 곳에

우리는 그렇게 있었다

 

우리는 같이 숨 쉬고 살면서도

서로 멀리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다

이제 먼 곳을 바라볼 필요가 없다

 

너를 만난다는 것은

너의 배경까지 만난다는 말이다

 

너를 만난다는 것은

너의 상처와 슬픔까지 만난다는 말이다

 

너를 만난다는 것은

너의 현재뿐만 아니라

네가 살아온 과거의 시간과

네가 살아갈 미래의 시간까지

만난다는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