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현실 부정하고 싶은 순간들 모음 (욕이 저절로 나오는 순간들.jpg)

아이디어샤워 2018. 2. 10. 16:21
반응형


현실 부정하고 싶은 순간들 모음 
(욕이 저절로 나오는 순간들.jpg)


 




오우 쒯......


고양이 집사가 이렇게 힘든 직업입니다...






계란반. 후추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먹으면 재채기 무한으로 나올듯






와우.. 천조국 스케일은 역시 다르다..

술먹고 무슨일이 벌어질지 몰라...






으악..... 줍는다? 아니다?

ㅠㅠ






오마이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황당해서 욕도 안나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마찬가지





뭐야 이거 흔한 일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답이다..





으악................잔인해






관이 나왔어???????? 







이거 어떻게 마시지?ㅋㅋㅋㅋㅋㅋ






어떡해..

킨들은 아마존 e-boo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행진을 멈출 수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괴감은 오고





페인트가...........






와............답없다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황당할듯




현실 부정하고 싶은 순간들..

나에겐 일어나지 않길..




 

 

#현실 부정 #현실부정 #현실부정 짤 #현실 부정 짤 #현실 부정하고 싶은 순간 #현실부정 사진 #현실 부정 사진 #욕나오는 순간 #욕나오는 사진 #빡치는 짤 #빡치는 순간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