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역대급 쓰레기 종량제 봉투.JPG (세상엔 정말 별별 사람이 다있네..)

아이디어샤워 2018. 2. 4. 15:51
반응형


역대급 쓰레기 종량제 봉투.JPG 
(세상엔 정말 별별 사람이 다있네..)


 




와.....................

이거 본 순간 내 눈을 의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렇게 정성스럽게 쓰레기를 버리는 사람도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이렇게 쓰레기 버린 사람은

본인이 굉장히 알뜰한 사람이라고 생각 했을 것만 같아....


소름이 돋는다...


정말.. 세상은 넓고... 미친사람도 많다는 사실을

다시금 깨닫는다..


이러지 맙시다..

그거 뭐.. 얼마나 아끼겠다고..



 

 

#역대급 쓰레기 종량제 봉투 #쓰레기 종량제 봉투 #쓰레기 #종량제 봉투 #역대급 종량제 봉투 #쓰레기봉투 #쓰레기 봉투 #종량제봉투 #역대급 종량제봉투 #역대급 쓰레기 #역대급 쓰레기봉투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