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영화 염력 후기 모음 (feat.덕분에 불면증이 나았어요..)

아이디어샤워 2018. 2. 4. 14:10
반응형

영화 염력 후기 모음

(feat. 덕분에 불면증이 나았어요..)




???????????

댁들 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잤다는 평가가

베스트 댓글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 평론가 평점이야 뭐..

낮은 경우가 많으니까... 의심하지 않고 봤는데..

관람객 평가가 10점인 이유가

나만 보기 싫어서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염력 아니고 염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영화 보면 초능력 생길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꿈잠 예약





악마의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이 그냥 리얼인듯.





평범한 은행 경비원 ‘석헌’(류승룡).

 어느 날 갑자기 그의 몸에 이상한 변화가 찾아온다. 

 생각만으로 물건을 움직이는 놀라운 능력, 바로 염력이 생긴 것. 

 

 한편, ‘민사장’(김민재)과 ‘홍상무’(정유미)에 의해 

 ‘석헌’의 딸, 청년 사장 ‘루미’(심은경)와 이웃들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석헌’과 ‘루미’, 그리고 변호사 ‘정현’(박정민)이 그들에 맞서며 놀라운 일이 펼쳐지는데...!

 

 어제까진 초평범, 하루아침에 초능력

평범한 은행 경비원 ‘석헌’(류승룡).

 어느 날 갑자기 그의 몸에 이상한 변화가 찾아온다. 

 생각만으로 물건을 움직이는 놀라운 능력, 바로 염력이 생긴 것. 

 

 한편, ‘민사장’(김민재)과 ‘홍상무’(정유미)에 의해 

 ‘석헌’의 딸, 청년 사장 ‘루미’(심은경)와 이웃들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석헌’과 ‘루미’, 그리고 변호사 ‘정현’(박정민)이 그들에 맞서며 놀라운 일이 펼쳐지는데...!


 

 어제까진 초평범, 하루아침에 초능력

 이제 그의 염력이 폭발한다!


.


.


.

.






그의 염력은...

많은 이들의 불면증을 치료했다고 한다...




 

 

#영화 염력 #영화 염력 후기 #영화 염력 재미 #영화 염력 평점 #영화 염력 재미 #영화 염력 줄거리 #최신 영화 순위 #현재상영작 #영화 염력 평점 테러 #류승룡 #영화 염력 후기 모음 #영화 염력 댓글 #영화 염력 평가 #영화 염력 관객 평점 #영화 염력 관객 평가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