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조정치 이혼??!! 조정치 결혼 이후 만든 노래들 노래 제목들이 엄청 파격적ㅋㅋㅋㅋ (조정치 신곡)

아이디어샤워 2018. 1. 30. 19:15
반응형


조정치 결혼 이후 만든 노래들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노래 제목들ㅋㅋㅋㅋ


 





헤어져서 좋은 일들


키스 잘하는 법


이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 생활 잘하고 계신거 맞죠?





아, 물론 이런 제목의 노래만 있는건 아닙니다.





이 노래들은

2018년 1월 26일 발매된 따끈따끈한 신곡들입니다.


물론, 노래도 엄청 좋네요!

좋은 노래들로 돌아와서 참 좋아요!!






다시.. 예능에도 나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해피투게더 조정치 닮은 여고생 생각도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숙연...


고개 숙인 조정치가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닮았..........




조정치 닮은 여고생님. 파이팅.!

조정치도 파이팅!



 

 

#조정치 #조정치 정인 #조정치 결혼 #조정치 노래 #조정치 신곡 #조정치 앨범 #조정치 3 #3 조정치 #연애의 맛 #연애의 맛 조정치 #조정치 연애의 맛 #사랑가 #조정치 사랑가 #때때로 #조정치 때때로 #혹시 설마 어쩌면 #조정치 혹시 설마 어쩌면 #날 치료해 주세요 #조정치 날 치료해 주세요 #헤어져서 좋은 일들 #조정치 헤어져서 좋은 일들 #조정치 키스 잘하는 법 #키스 잘하는 법 #이혼 #조정치 이혼 #꿈속의 연애 #조정치 꿈속의 연애 #조정치 닮은 여고생 #조정치 여고생 #여자 조정치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