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정보

전세계 해외 가상화폐 순위 TOP10 Cryptocurrency Market Capitalizations (2018.01.18 기준)

아이디어샤워 2018. 1. 18. 12:57
반응형


전세계 해외 가상화폐 순위 TOP10 Cryptocurrency Market Capitalizations (2018.01.18 오후 12:40 기준)

 



▲ 출처 : CoinMarketCap 가상화폐 시가총액 기준 순위

(2018.01.18 12:40 기준)




17일 가격 폭등 이후 가상화폐 시세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했었는데요,

어제 떨어진만큼 반등하지는 못했지만, 

전체적으로 회복하는 분위기네요.




1. 비트코인(Bitcoin) 



가상화폐 시장의 대장 비트코인(Bitcoin).


금일 기준 비트코인의 시가총액은 약 213조로

가상화폐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입니다.




2. 이더리움(Ethereum)



비트코인 시가총액의 절반 수준인 약 109조로 시가총액 2위입니다.

시장에 변동폭이 큼에도 불구하고

1위 비트코인과 2위 이더리움의 시가총액 수준은

꾸준히 유지되는 모습이네요.




3. 리플(Ripple)



시가 총액은 약 61조로 3위인 리플.

가장 크게 시세 변동이 되는 코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시가총액 TOP3를 유지하네요.




4. 비트코인캐시(Bitcoin Cash)



시가 총액 약 33조!


꾸준히 시가총액 4위를 유지중인 비트코인캐시인데요,

3일 전과 비교하면 시가총액이 4분의 1가량 줄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가총액 4위 유지) 




5. 카르다노(Cardano)



ADA 에이다로 불리는 가상화폐죠.

2017년 10월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코인임에도 불구하고

시가총액 18조로 5위.




6. 라이트코인(Litecoin)



최근 엄청나게 폭등한 가상화폐 라이트코인.

11조가 넘는 시가총액을 유지하고 있네요.




7. 뉴이코노미무브먼트(NEM)



XEM, NEM, 넴 등으로 알려진 이 코인은

시가총액 약 10조로 꾸준히 6위를 유지하네요.




8. 네오(NEO)



시가 총액 10조를 넘기며 8위를 기록하는 네오.

일부 코인들의 시가 총액이 줄어드는 반면,

네오의 경우 시가총액이 늘어났네요.




9. 스텔라(Stellar)



XLM, 스텔라루멘(Stellar Lumens)으로 불리는 코인.

시가총액 10조로 꾸준히 TOP10에 머물고 있네요.





10. 아이오타(IOTA)



MIOTA 시가 총액은 약 8조 4천억원 가까이 되네요.






어제 17일의 파동은 정말 무서웠는데요..ㄷㄷㄷ

그래서 오늘 이렇게 가상화폐 시장이 전체적으로 회복세를 보여서

(그것도 너무나 가파르게)

조금 놀랐습니다.






앞으로는 또 어떤 모습으로

가상화폐 시세가 움직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해외 가상화폐 순위 #가상화폐 시세 #가상화폐 시세 회복 #가상화폐 시세 전망 #전세계 가상화폐 순위 #가상화폐 순위 #Cryptocurrency #비트코인 #Bitcoin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폭락 #리플 #Ripple #이더리움 #Ethereum #비트코인캐시 #Bitcoin Cash #카르다노 #Cardano #ADA #에이다 #뉴이코노미무브먼트 #NEM #NEM #넴 #라이트코인 #Litecoin #스텔라 #Stellar #XLM #스텔라루멘 #Stellar Lumens #아이오타 #IOTA #MIOTA #트론 #TRON #TXR #대시 #Dash #가상화폐 종류 #시가총액 #코인 종류 #CoinMarketCap #Cryptocurrency #Cryptocurrency Market Capitalizations #Cryptocurrency Market #네오 #NEO 시세 #트론 시세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