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일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가 결혼 못하는 이유(feat.오덕후) ㅋㅋㅋ

아이디어샤워 2017. 8. 20. 14:15
반응형

일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가 결혼 못하는 이유(feat.오덕후)

 

 

 

현재 42살의 일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와모토 테루오!

전 일본 축구대표팀의 사령탑으로 맹활약!!

 

 

 

 

당시 꽃미남 축구선수로 여성팬들에게 엄청난 인기!!!

22살 인터뷰에서는 5년안에 결혼하고 싶다는 인터뷰도 했던 그..

 

.

 

.

.

.

 

 

현재 42세 독신.

(돌싱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엄청난 축구사랑

 

 

 

5% 정도라는 여자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합 105%의 인생을 즐기고 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가 전부인듯한 그에게.. 과연 어떤 비밀이?

 

 

 

 

뭔가 수상한 줄...

그리고 왠지 모르게 밝은 표정의 그가 보라고 하는 건.. 대체?!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KB극장??!

(덕후들의 성지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

 

 

 

 

엄마의 반응 쏘쿨~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행복한 기분의 한 사람이 잠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엄청나다ㅋㅋㅋㅋㅋ

 

 

이 일본 방송은 미운우리새끼 + 나혼자산다 의 느낌이네요!

ㅋㅋㅋㅋ아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축구선수 #국가대표 축구선수 #노총각 #축구선수 노총각 #축구선수 결혼 못하는 이유 #오타쿠 #오덕후 #오타쿠 축구선수 #축구선수 오덕 #축구선수 오타쿠 #축구선수 나츠키 #AKB 굿즈 #AKB 극장 #나츠키 #결혼 못하는 이유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