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광고

신동엽 콘돔 광고ㅋㅋ 와.. 광고 카피 기가막히네!

아이디어샤워 2017. 7. 11. 23:57
반응형

신동엽 콘돔 광고ㅋㅋ

와.. 광고 카피 기가막히네!

 

 

 

킹스맨 "매너가 남자를 만든다"의 패러디로

"매너가 사람을 안만든다" ㅋㅋㅋㅋㅋ와 센스보소..

거기에 모델이 신동엽이라니ㅋㅋㅋ

 

완벽한 콘돔 광고의 조화다ㅋㅋㅋ

 

 

unidus(유니더스) 콘돔 광고 모델 신동엽 씨는

“자녀가 생기면서부터 우리나라의 낙태율이 OECD 국가 중 1위라는 사실에 대해 굉장히 놀라고 부끄러웠다.”며,

“여자는 자신을 보호해주고 지켜주는 남자를 사랑하게 마련이다.

매너가 사람을 안 만들지만,

매너가 사랑을 만든다는 사실을 아는 남자야말로 진정한 젠틀맨이다.”고 덧붙였다.

 

 

크.. 콘돔 광고에 완전 최적화된 모델이야!!

 

 

#unidus #유니더스 #신동엽 #신동엽 콘돔 #신동엽 콘돔 광고 #신동엽 킹스맨 #신동엽 킹스맨 패러디 #콘돔 #콘돔 광고 #콘동 광고 카피 #콘돔 킹스맨 #킹스맨 패러디 콘돔 #킹스맨 명대사 #킹스맨 패러디 #패러디 광고 #매너가 사람을 안만든다 #매너가 남자를 만든다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