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비밀메뉴 모음! (QR코드 포함)

들어는 봤나? 돼지바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메뉴에는 없는! 짱맛있는 레시피!

악마의 레시피로 불리는 스타벅스 비밀메뉴 모음!

 

 

QR코드만 보여주면, 바로 주문 가능!

(완전 유용)

 

 

 

스타벅스 돼지바 프라푸치노!!

 

생긴 것도 쫌 돼지바처럼 생겼죠?

맛도 완전 돼지바ㅋㅋㅋ

 

짱맛입니다.

 

 

 

 

이거를 시키기 위해서

딸기 프라푸치노 두유로 주시구요,

딸리 시럽은 여섯 번

프라푸치노 자바칩 세 번

그리고 휘핑 크림 올려 주세요!

 

 

 

라고 할 수는 없으니까

 

 

스마트하게!

 

아래 QR코드를 보여드리면 끝!

 

 

 

 

이거만 보여 드리면, 바로 주문 끝!

 

 

 

 

 

 

 

스타벅스 슈렉 프라푸치노

 

그린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짱 좋아하는 맛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 것 같은

스타벅스 페레로로쉐 프라푸치노!!!

 

 

 

 

 

 

 

 

 

완전 맛있어!!!!!!!!!!!!!!!!

스타벅스 쿠앤크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더위사냥 프라푸치노

 

지금은 한겨울이니까

여름에 도전해보는걸로

 

 

 

 

 

 

 

 

 

 

스타벅스 버터비어 프라푸치노!

 

오... 이름만 들어도 도전 욕구 불끈!

다음은 너다.!

 

 

 

 

 

 

 

 

스타벅스 카라멜 쿠키바 프라푸치노!

 

오.. 맛있겠당

 

 

 

 

이상 스타벅스 비밀메뉴 이용 꿀팁이었습니다~

 

 

 

돼지바 프라푸치노는 진짜 존맛 인정!

 

참고로, 가격은 돼지바 프라푸치노 기준으로 6,700원이고

그란데 사이즈에요.

 

 

다른 것도 그 쯔음 일듯합니다.

 

 

 

 

출처 : 딩고(https://youtu.be/iX2Qseel-Xg)

 

 

 

 

 

#스타벅스 비밀메뉴 #스타벅스 비밀메뉴 모음 #스타벅스 비밀메뉴 QR코드 #스타벅스 비밀메뉴 가격 #스타벅스 돼지바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돼지바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페레로로쉐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쿠앤크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더위사냥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버터비어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카라멜 쿠키바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스타벅스 시크릿메뉴 #스타벅스 악마의 레시피 #스타벅스 특별한 레시피 #스타벅스 숨겨진메뉴 #스타벅스 칼로리폭탄 #칼로리폭탄 #스벅 비밀메뉴 #스벅 #스타벅스 나만의 메뉴 #스타벅스 악마의레시피 #스벅 숨겨진메뉴 #starbucks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