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연예계 이색 취미 ㅋㅋㅋ 최민용

아이디어샤워 2017. 1. 6. 21:18
반응형

연예계 이색 취미 ㅋㅋㅋ 최민용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 10년만에 방송 출연해서

라디오스타에서 10년치 에피소드 방출하는 최민용ㅋㅋㅋ

 

진짜 독특한 취미 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기술을 배워야 ㅋㅋㅋㅋ

 

 

근데 의외로 외국에서는 락피킹이라고

이런 취미가 많은가봐요ㅋㅋ

 

유튜브에 강의도 많이 있고!

 

 

 

Lock Pinking..

무려 20만 개가 넘는 영상이!

 

 

새로운 꿀잼 취미의 발견인건가?

 

 

#최민용 #연예계 이색 취미 #일인자 #뭔가가 해소되는 기분 #라디오스타 #최민용 #거침없이하이킥 #거침없이 하이킥 #Lock Pinking #취미 #기술 #유튜브 #Youtube #꿀잼 #발견 #락픽 #락피킹 #락픽킹 #도둑 #강도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