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귀여워!!!!) 아빠 관련 짤? 모음

아이디어샤워 2016. 8. 11. 20:39
반응형

#딸바보 양산 짤.gif #손은 눈보다 빠르다.gif #아버지는 위대하다.gif #엄마 소환술.gif #참된 조기교육.gif #아빠 일요일에 놀아준다며.gif #짤 #짤방 #짤모음 #아빠 관련 짤 모음 #아빠 짤 #귀여운짤 #심쿵짤 #짤찾기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

 

 

(핵귀여워!!!!) 아빠 관련 짤? 모음

:) 


 

 

 

 

아빠 관련 짤? 모음

 

 

 

 

딸바보 양산 짤.gif

 

 

오마이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딸..............딸이 필요해.............ㅠㅠㅠㅠㅠ

아...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보게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은 눈보다 빠르다.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는 위대하다.gif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얼 4D!!!!!!!

이게 가능하다니!!!

와... 대단.....

 

(근데.. 진짜 재밌겠다.... 부럽..ㅋㅋㅋ)

 

 

 

 

 

엄마 소환술.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된 조기교육.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절한 응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일요일에 놀아준다며.gif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심쿵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