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쪽팔림주의) 박대통령 성형브로커 수준의 정치 외교 수준.. VIP에 문화체육관광부가 나서서 '성형시술 끼워넣기'

아이디어샤워 2017. 1. 18. 10:05
반응형

(쪽팔림주의)

박대통령 성형브로커 수준의 정치 외교 수준..

대통령 만나러 온 VIP에

문화체육관광부가 나서서 '성형시술 끼워넣기'

 

 

 

서울대 검진의 찌질한 우월의식과
 '성형시술은 너도 여잔데 안넘어가겠어' 하는

싸구려 취급 외교 마인드

 

 

 

 

 

박근혜 대통령 비선 진료 의혹의 핵심 인물인

김영재 원장이 특검에 피의자로 출석했다.

 

 

 

 

 

 

김 원장과 가족 회사가 각종 특혜를 받은 의혹도 수사 대상인데,

덩룽 여사, 중국 최고 실력자였던 덩샤오핑의 셋째 딸.

 

 

 

이 덩룽 여사가 지난해 우리나라를 방문했다.

런데 덩룽을 초대해놓고 당사자가 원하지도 않은!!!!!!!!!!!!!!!

김영재 원장 성형 시술을 문체부가 끼워넣었다는 것.

 

 

 

이에 대해 문화체육관광부 담당자는

"덩샤오핑 살아생전에 박정희 대통령을 만나고 싶었는데 못 만났다"는 식의

 

말도 안되는 답변만을 하고 있는 상황.

 

 

 

 

대통령을 만나려는데

건강검진에 김영재 성형외과 성형시술 패키지가 도대체 왜 추가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코미디

 

 

 

 

 

 

김종전 차관이 김 원장 측의 사업상 민원을 전해듣고

검진과 시술 일정을 무리하게 끼워 넣은 것으로 보이는 대목.

 

당시 최순실 씨 단골 성형외과인 김영재 의원과

가족 회사는 중동 진출에 실패한 뒤, 중국 진출의 발판을 찾고 있었다는 것.

 

 


 

김영재 부부, 청와대 직접 연락!

수시 출입!!!!!!!!!!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55&aid=0000495687

출처 : SBS 뉴스 원문

 

 

 

 

세상에....

 

창조경제가 아니라 창조사기다.

 

 

본인의사도 듣지않고 얼굴성형시키겠다니...

 

대통령이 아니라 성형브로커 수준...

 

하아... 쪽팔린다 쪽팔려.

 

 

 

 

#박근혜 #박근혜대통령 #박근혜 탄핵 #탄핵 #VIP #창조경제 #창조사기 #성형수술 #성형 #성형브로커 #쪽팔림 #문체부 #문화체육관광부 #김영재 #김영재 성형외과 #SBS #스브스 #청와대 직접 연락 #청와대 수시 출입 #우월의식 #싸구려 #외교 마인드 #외교 #코미디 #박정희 #덩룽 #덩룽 여사 #덩룽여사 #피의자 #덩샤오핑 #덩야오핑 셋째 딸 #중국진출 #성형시술 패키지 #단골 #최순실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