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잠잘 때 생각나는 아재개그 모음 (아재개그 유우머 모음)

아이디어샤워 2016. 3. 31. 22:06
반응형

#잠잘 때 생각나는 아재개그 모음 #아재개그 #아재 #유우머 #유머 #피식 유머 #웃긴퀴즈 #아재 퀴즈 #짤 #움짤 #짤방 #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잠잘 때 생각나는 아재개그 모음ㅋㅋ

:) 

 

 

 

촤하하..

결국 너는 웃게 될 것이다

 

 

처음 들을 때는 '저게 뭐야' 하는 생각이 들지만

자기도 모르게 빠져들어 잠잘 때 생각나서

너무 웃겨 잠을 잘 수가 없을껄?

 

음하하하하..

 

아재개그. 유우머~ 모음

 

 

 

 

1. 장농안에서 불이 나면?

 

> 장안의 화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대머리가 연애하면 안되는 이유는?

 

> 헤어 나오질 못해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불이 4개면?

 

> 사파이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돌잔치를 영어로?

 

> 락페스티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어부가 운영하는 술집?

 

> 어부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방송작가들이 싫어하는 연예인은?

 

> 노사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연이 없어서...

 

 

7. 곰이 사과 먹는 방법은?

 

> 베어먹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모자가 놀라면?

 

> 모자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오징어가 돈을 빌려갔는데 아무도 독촉을 안한다. 왜일까?

 

> '연체' 동물이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소가 감전사로 죽으면?

 

> 우 사인 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

웃고 말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