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인수위 BTS 공연 기획 부인 #방탄소년단 아미 반응

아이디어샤워 2022. 4. 6. 22:21
반응형

 

 

 

관련 뉴스

[MBN] 윤 당선인 측, 5월 10일 취임식에 BTS 공연 검토 (2022-04-05 21:36)

 

윤 당선인 측, 5월 10일 취임식에 BTS 공연 검토

오는 5월 10일 열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에 방탄소년단(BTS) 공연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파...

www.mbn.co.kr

 

오는 5월 10일 열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에 방탄소년단(BTS) 공연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박주선 대통령취임준비위원장은 5일 KBS 라디오 주진우라이브를 통해 'BTS가 공연 준비 중이냐'는 질문을 받고 "지금 논의를 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김대중 대통령 취임식 때는 마이클 잭슨이 왔다는 말에는 "(윤 당선인으로부터) 너무 화려하면서 내용은 빈약한 것보다는, 외관보다는 내실을 좀 중점을 두라는 말씀이 있었다. 그렇기에 그런 방향으로 취임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데일리] 인수위 "BTS 대통령 취임식 공연 제안한 적 없다" ( 2022-04-06 7:04:39)
취임준비위 발언에 "인수위 공식입장 아냐" 선 그어

 

인수위 "BTS 대통령 취임식 공연 제안한 적 없다"

대통령직 인수위원회가 내달 10일 국회에서 열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에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축하공연을 논의한다는 소식과 관련해 “인수위에서 공연을 기획한 사실이 없다”

www.edaily.co.kr

윤 당선인 측, 5월 10일 취임식에 BTS 공연 검토
대통령직 인수위원회가 내달 10일 국회에서 열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에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축하공연을 논의한다는 소식과 관련해 “인수위에서 공연을 기획한 사실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인수위는 6일 “오는 5월 10일 제20대 대통령 취임식에 BTS 공연을 기획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BTS 소속사에 취임식 관련해 어떠한 제안을 하거나 연락한 적도 없다”며 “언론에 보도된 취임준비위(대통령취임준비위원회) 측의 발언은 인수위의 공식입장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게 뭐지..?

일단 BTS하면 이슈가 확실하니까

일단 지른건가..?

안철수는 왜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에 방문한걸까..?

뭐지..?

 

 

오늘도 좋은 아이디어를 찾아 헤매는 당신에게 바칩니다.

- IDEASHOWER -

 

 

 

IDEASHOWER

IDEASHOWER은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