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여자들이 우는 이유 vs 남자들이 우는 이유

아이디어샤워 2018. 1. 6. 15:17
반응형

여자들이 우는 이유 vs 남자들이 우는 이유

 

 

 

 

정글의 법칙 여자특집 '제대로 물만난 걸' 촬영 중

갑자기 눈물을 쏟는 윤영..

 

 

 

 

 

갑자기 눈물 바다가 된 정글의 법칙..

 

 

 

 

 

 

 

근데 왜 운거냐고 물어본 강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영은 이렇게 말한다.

"힘들어서 운거 아니에요!

되고 좋고 정말 즐겁고

새로운 경험이고 그런데..

아.. 나도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은 모두가 공감하는데

남자들은 공감 1도 못하는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여자 마음, 남자 마음이 다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여자들이 공감능력이 뛰어나서

1명이 우니까 다같이 우는 것 같은데..

 

 

 

 

시골경찰 2탄 촬영 중..

모두가 많이 배고팠던 상황

 

 

 

 

그런데, 이때 막내의 눈물이 터졌고...

 

 

 

 

 

 

막내를 바라보는 형들도..

어느새 말없이 퍼져나가는 눈물 바람..

 

 

 

 

 

 

멈출 줄 모르는 그들의 눈물.

도대체 왜???

 

 

.

.

.

 

 

 

 

 

왜???

.

.

.

 

 

 

아궁이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샘의 주범은 아궁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이 우는 이유 vs 남자들이 우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다

 

 

 

#여자들이 우는 이유 #남자들이 우는 이유 #공감능력 #공감 #여자들이 울 때 #남자들이 울 때 #여자가 울 때 #남자가 울 때 #아궁이 #시골경찰 #시골경찰2 #정글의법칙 #정글의 법칙 #에피소드 #여자 남자 #남자 여자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화성 남자 #금성 여자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IDEASHOWER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