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이슈

안정환 리즈 시절 짤 모음.gif

아이디어샤워 2022. 11. 25. 18:28
반응형

 

안정환 22살 리즈 시절 짤 모음.gif

리즈 시절 뜻 : 

리즈 시절은 특정 인물이나 단체의 '황금기', '과거 전성기' 또는 '왕년'을 가리키는 유행어로,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프로 축구단인 '리즈 유나이티드 FC'를 줄인 '리즈'와 '시절(時節)'의 합성어이다. 정확하게는 지나간 과거의 전성기라는 뜻으로 현재는 예전만 못하다는 전제가 숨은 경우가 일반적이다. 여러모로 흑역사의 대척점에 있는 단어이다.

 

(유행어 어원 : 앨런 스미스 리즈시절 ㄷㄷㄷ) 단어의 유래를 따지면 거의 15년이 지났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사회, 문화 전반에 걸쳐 대중들에게 더욱 친숙해진 신조어이다.

 

대한민국의 前 축구 선수이자 現 축구 해설위원, 방송인. 선수 시절 포지션은 공격수, 미드필더 안정환.

 

- 출생(현재 나이) : 1976년 1월 27일 (46세)

- 신체(키/몸무게/혈액형) : 178cm, 85kg, AB형

- 학력 : 서울대림초등학교 졸업 / 남서울중학교 졸업 / 서울공업고등학교 졸업 / 아주대학교 경영학 학사

- 프로 입단 : 1998년 대우 로얄즈

 

와..안정환 미친 외모.!!! 존잘 그 잡채..!

 

현역 시절 뛰어난 볼컨트롤과 드리블, 중앙에서 좌우로 열어주는 정확한 패스, 반 박자 빠르고 정교한 슈팅으로 데뷔 때부터 뛰어난 활약을 선보여 판타지스타라고 불리는 선수였다. 이러한 활약과 더불어 도저히 운동선수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화려하고 완벽한 외모까지 갖춰 수많은 여성 팬을 몰고 다녔다.

 

선수 시절 안정환을 대표하는 키워드 중 하나는 바로 그의 어마어마하게 수려한 외모였다. 대표 별명인 테리우스 역시 이런 스타성을 반영한 것이다.

 

축구계에서 보기 드문 곱상하고 조각 같은 꽃미남 비주얼 덕분에 여성팬들에게 인기가 높았다. 주변 사람들 역시 그의 아름다운 외모에 굉장히 놀랐다는 말을 할 때가 많았는 데 이천수는 안정환을 처음 보고 축구 선수를 할 상이 아니라 충격을 받았다고 증언한 바 있으며 이영표 역시 안정환의 외모를 처음 봤을 때 그 잘생긴 외모에 충격을 받았다고 하며, 히딩크 감독도 안정환을 회상할때 외모가 아름다웠다는 증언을 했다. 이렇듯 한국 축구 역사상 최고의 미남임을 부정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을 정도로 그의 외모는 독보적이다.

 

한국에도 뛰어난 실력과 출중한 외모까지 겸비한 미남 운동선수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안정환을 능가하는 미남은 아직도 나오지 않았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리즈시절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남 미녀 배우들인 현빈, 김재원, 한고은 등 수많은 인기 스타들과 CF를 연달아 찍었다. 그리고 그런 연예인들과 비교하여 밀리기는 커녕, 오히려 더 잘생긴 외모를 보여주었다. 요즘 말로 연예인들마저 씹어 먹어버리는 미친 미모를 자랑했다.

FIFA 월드컵에서 3골을 넣어 한때 아시아 최다 득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었다. 2010 FIFA 월드컵 남아프리카 공화국 32강 본선 1차전에서 박지성이 1골을 추가하면서 이 기록을 공동 보유하고 있었고, 2018 FIFA 월드컵 러시아 32강 본선 2차전과 3차전에서 손흥민이 2골을 추가하면서 이 기록을 공동 보유하고 있다. 이로 인해 대한민국 축구계에서 평생 까임방지권을 획득했다고 여겨지는 몇 안 되는 축구선수.

 

그 시절 방송 수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남자치곤 잘 생긴 얼굴은 아니라는 충격적인 실언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 아니고 축구선수! 판타지스타 안정환 리즈시절! 이거 보면 살찐 마리오라고 못할걸요 / 엠빅뉴스

 

현재 예능인의 모습으로만 기억하는 팬들에게는 그냥 미중년 상의 아저씨 정도로만 여겨질 수도 있으나, 현역 선수 시절에는 연예인들마저 씹어 먹어버리는 미모를 자랑했던 안정환이라는거. 사실 지금도 존잘.

 

 

안정환은 한국 축구 역사상 최고의 미남임을 부정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을 정도로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야말로 레.전.드.

 

 

오늘도 좋은 아이디어를 찾아 헤매는 당신에게 바칩니다.

- IDEASHOWER -

 

 

 

 

 

 

 

IDEASHOWER

IDEASHOWER은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