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개구리 짤 모음 50개! sad frog PePe feels sad man

아이디어샤워 2017. 1. 7. 12:47
반응형

슬픈 개구리 짤 모음 50개!

sad frog PePe

fels sad man

 

 

 

인터넷을 하면서 가장 많이 보는 이 개구리 캐릭터!

이 개구리가 피카츄, 할리퀸을 제치고

'타임(Time)'이 선정한 2016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캐릭터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와우!

 

 

 

 

수많은 개구리 짤들을 보면서

원본은 뭐였을까?

이 캐릭터는 어디서 왔을까?

궁금했었는데요,

 

이 캐릭터의 이름은 'PePe the Frog(개구리 페페)'입니다.
미국의 작가 'MattFurie(맷 퍼리)'의 만화 Boy's club에 나오는 캐릭터입니다.

이 특유의 슬픈 표정은 2009년을 기점으로
미국 내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쓰는 짤이 됐고,
2015년을 전후로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개구리 페페 짤을 구경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당신의 표정

 

 

 

 

화가난다 화가나!!!!!!!!!!!!

 

 

 

 

 

 

 

 

생일축하해.. 근데 슬퍼

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 축하라면 이 정도는 되야지.

 

 

 

 

 

 

흐헝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이 번쩍 들게 화려하다

아트다 아트

 

 

 

 

오마이갓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돈의 끝이다 ㅋㅋㅋㅋㅋ

 

 

 

 

 

 

 

김혜수 짤 패러디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래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 있는 개구리 짤도 있네요 ㅋㅋ

 

 

 

 

 

 

뭐야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더러어

 

 

 

죽창 든 개구리 짤ㅋㅋㅋ

 

 

 

 

 

 

 

개구리 짤 군인 버전..

 

 

 

 

오!!! 고퀄이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개구리 짤의 혁명 수준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카카오프렌즈샵이나 라인프렌즈샵처럼

캐릭터 나오는 날도 올지도...ㄷㄷㄷ

 

 

 

#개구리 짤 모음 #개구리 짤 원본 #개구리 원본 #개구리 #sad frog #페페 #PePe #feels sad man #sad man #개구리 페페 #슬픈 개구리 #개구리짤 #개구리짤 유래 #개구리짤 이름 #개구리짤 왜 #개구리 사진 #페페 더 프로그 #화난개구리 #화난 개구리 #슬픈 개구리 #웃는 개구리 #슬픈 개구리 짤 #오버워치 #개구리 짤 패러디 #김혜수 #김래원 #개구리짤 유행 #유행 #boy's club #개구리 이름 #이름 #생일축하 짤 #생일 #짤 #움짤 #웃긴짤 #웃긴짤 gif #카톡짤 #웃긴 움짤 #병맛짤 #짤 모음 #짤방 모음 #움짤 모음 #움직이는짤방 #연예인 움짤 #동물 움짤 #귀여운 움짤 #예쁜 움짤 #움짤 다운 #움짤 다운로드 #짤 #짤방 #웃긴움짤 #웃긴짤방 #짤림방지 #gif #jpg

 

 

당신이 찾는 바로 그 짤!

왼쪽 상단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짤이 없다면?

방명록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그 짤을 찾거나 만들어 드립니다!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