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유/유머

(반박불가)한달 후 교보문고 상황.txt

아이디어샤워 2016. 3. 11. 22:44
반응형

 #한달 후 교보문고 상황.txt #알파고 #인공지능 #알파고에게 배우는 경영전략 #알파고 리더쉽 #이세돌처럼 상상하고 알파고처럼 실행하라 #청춘들, 알파고이기를 거부하라! #알파고를 넘어서 : 인문학의 무한한 가능성 #알(면 알수록) 파(워가 되는) 고(수의) 주식비법 #이세돌 #짤 #움짤 #짤방 #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반박불가)한달 후 교보문고 상황.txt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통찰력있는 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이        만든

인. 공. 지. 능. 에

인간이 질 줄이야

 

12일 열릴 세번 째 대국도 기대가 됩니다.

이세돌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