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같아.jpg 인생짤 득템

아이디어샤워 2016. 3. 23. 22:23
반응형

 #무지개같아 #인생짤 #인생짤 득템 #개같은 #개같은짤 #짤 #움짤 #짤방 #

IDEASHOWER는 평범한 사람이 혼자 좋아서 하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여기저기서 보고 듣고 느낀 기억들을 추억하고자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무지개같아..

:) 

  

 

지금 내 기분은 #무지개같아

지금 내 감정은 #무지개같아

빡치게 하지마 나 지금 #무지개같아

너의 행동은 #무지개같아

너의 그 말투는 #무지개같아

 

아.. 이런 #무지개같은

 

정말 적절한 짤을 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