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 67

중국 맛집의 비밀.. 양귀비 국수라니.. 마약치킨이라니.. 제 정신인가?

중국 맛집의 비밀.. 미친거 아냐?! 음식에 마약을 넣었다고?!! 출처 : ytn 중국의 중독성 있는 맛집, 알고 보니 '마약 식당'2016.10.14 무려 2년전에 나온 쇼킹한 뉴스. 아니 마약김밥 이런게 아니고진짜 마약을 넣어서 요리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ㅋㅋㅋㅋㅋ중국은 어마어마한 나라다ㅋㅋㅋㅋㅋㅋㅋㅋ 매콤하고 특유의 감칠맛 때문에손님들로 항상 바글바글하다는 한 국수 맛집. 가게 주인이 음식에 마약의 일종인 양귀비를 탄 사실이 적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약국수가 진짜 마약 국수였다니..ㅋㅋㅋㅋㅋ충격 그 자체다 베이징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난 치킨 가게 역시양귀비를 넣은 치킨을 팔았다고 ㄷㄷㄷㄷㄷㄷㄷ ㅠㅠ ㅠㅠ나 치킨 거의 맨날 먹는데...갑자기 불안하다... 우..

생각공유/이슈 2018.02.28

오달수 사과문 전문 및 해석 (트위터 및 네티즌 반응 모음)

오달수 사과문 전문 및 해석 오달수입니다 최근 일어난 일련에 일들은 모두 저의 잘못입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린 점 진심을 다해 사과 드립니다. 저로 인해 과거에도, 현재도 상처를 입은 분들 모두에게 고개 숙여 죄송하다고 말씀 드립니다. 전부 제 탓이고 저의 책임입니다. 지난 며칠 동안 견뎌내기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 입장이 늦어진 것에 대하여 엄청난 비난과 질타에도 불구하고 깊고 쓰린 마음에 상처를 받으신 분들에 대한 기억이 솔직히 선명하지는 않았습니다. 어떻게 바로 모를 수 있냐는 질타가 무섭고 두려웠지만 솔직한 저의 상태였습니다. 이점 깊이 참회합니다. 댓글과 보도를 보고 다시 기억을 떠 올리고, 댓글을 읽어보고 주변에 그 시절 지인들에게도 물어보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뷰의 내..

생각공유/이슈 2018.02.28

조민기 카톡 메시지를 보고 나니..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장면이 떠올라..

조민기 카톡 내용을 보고 나니..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했던 말이 떠올라.. 지난해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염전에서 욜로를 외치다’ 특집.이 날은 조민기, 전 아나운서 손미나, 배우 김응수, 리포터 김생민이 출연했었다. 당시 이 방송은 김생민에 대한 MC들의 조롱.특히, 김구라의 지적질과 조롱은 도를 넘었었고, 이는 시청자를 매우 분노하게 만든 방송이었다. 이후 MBC 파업 문제로운 좋게 마무리가 되긴 했지만.. (아, 물론 사과도 했다.) 그리고,그 때는 그냥 웃고 넘겼던조민기의 발언.. 사진작가로도 활동 중인 조민기는김구라 인물사진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했고, 김구라에게 인물 사진 모델을 제안하며“김구라씨를 확 벗겨버리고 싶어요”라고 말해 김구라를 당황하게 했었다. 과민반응일 수도 있지만..조민기 ..

생각공유/이슈 2018.02.28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영화 후기. 솔직하게 지루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후기. 솔직하게 지루했다.. ※ 매우 주관적인 리뷰입니다.불편하신 분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시놉시스. 32년 전 과거의 상담 편지로 시작된 인연그 끝에 기적 같은 비밀이 찾아온다! 우연히 나미야 잡화점에 숨어 든 3인조 도둑 아츠야, 쇼타, 고헤이는 잡화점 문 틈으로 생선가게 뮤지션이라고 이름이 적힌 편지 한 통을 받게 된다. 이들은 호기심에 열어본 편지가 32년 전에 쓰여진 사실을 알게 되고, 자신들이 장난 삼아 보낸 답장이 과거와 현재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러는 사이 또다시 편지가 도착하고, 이곳에서 벌어진 일들이 모두 우연이 아닌 하나의 인연으로 연결된 것임을 알게 되는데... 내가 이 책을 읽었던 시절을 벌써 몇..

생각공유/정보 2018.02.28

제 4회 배민신춘문예 시작! 배달의민족에서 당신의 드립력을 뿜뿜하자!

제 4회 배민신춘문예 시작! 다들 마음 속에 드립 한 줄 쯤은 품고 살잖아요? 벌써 4회를 맞이한 배민신춘문예! 크.. 다들 마음 속에 드립 한 줄 쯤은 품고 살잖아요? 배달의민족에서 드립력 발산하고시인이 되어 봅시다 ㅋㅋㅋ ※ 이미지 출처 : 배민신춘문예 홈페이지 및 배달의민족 블로그 응모 기간은 2018.02.26 ~ 2018.03.11 어제(26일) 시작했으니아직 2주간의 기간이 있습니다. '풋!'하게 웃기거나 '아~'하고 공감되는20자 이내의 음식과 다이어트를 소재로한짧은 시를 써주시면 됩니다. 역시 배민신춘문예의 혜택은아름답군요. 일년 내내 먹을 수 있는 치킨 365마리라니!!! +_+ 제 4회 배민신춘문예 시작 한 지 하루만에벌써 좋은 작품들이 많은데요? 한 번 보시죠! 볼빵빵깐풍기ㅋㅋㅋㅋㅋㅋ..

생각공유/정보 2018.02.27

한남더힐, 서울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로 거래가가 무려 78억!!! 방탄소년단 숙소래요 (소근소근)

서울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 = 한남더힐방탄소년단 숙소래요~ (소근소근) ▲ 출처 : 한남더힐 홈페이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더힐' 2017년 기준으로 서울 아파트 실거래가 78억으로 1위!!심지어 1위부터 10위가 모두 한남더힐이 차지했답니다. ㄷㄷㄷ 오랜 기간 동안 서울에서 가장 비싸고, 부의 상징?고급아파트 하고 하면 타워팰리스였는데... 타워팰리스 실거래가가 49 수준으로상위 10위권 밖으로 밀려 났습니다. 그럼, 서울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들서울 아파트 실거래가 상위 20개 단지를 살펴 볼까요? ▲ 출처 : 국토교통부, 리얼투데이 앞서 얘기했듯이 1위 부터 10위가 모두 한남더힐인데요,60억부터 78억까지 거래 금액 차이도 ㄷㄷㄷ 신흥 부촌인 성동구 성수동의 '갤러리아 포레'가 한남더..

생각공유/이슈 2018.02.26

MB 아들 이시형 프로필이 왜 네이버에는 없을까? 네이버에서 검색해도 나오지 않은 이유

MB 아들 이시형 프로필이 왜 네이버에는 없을까? 네이버에서 검색해도 나오지 않은 이유 ▲ 네이버와 다음에 각각 '이명박'이라고 검색 시 나오는 인물 정보 이명박의 아들. 이시형이 16시간 조사 뒤 귀가했다는 오늘 자 뉴스. 이시형이 네이버와 다음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머물어 있는데, 왜. 도대체. 어째서.네이버에는 이시형이란 인물에 대한 프로필이 없는걸까?! 심지어 '이명박'으로 검색을 해도이명박 가족 리스트에도 사라져 있다?????? 반면 포털사이트 다음에는 '이명박'을 검색하면 이시형은 물론, 이명박 전 대통령의 가족 정보가 모두 검색된다. 뉴스를 찾아보니 네이버 측은 이 전 대통령 측의 요청을 받고 이시형 씨 관련 정보를 삭제했다고 밝힌 바 있다고.... 와.. 진짜 이럴 땐 빠른 사람들.. ▲ ..

생각공유/이슈 2018.02.26

조근현 감독 성추행 미투운동 디시인사이드 연뮤갤 전문

디시인사이드 연극, 뮤지컬 갤러리 전문"저는 여자 배우 지망생입니다" ▲ 출처 : 디시인사이드 연극, 뮤지컬 갤러리 ▲ 출처 : 디시인사이드 연극, 뮤지컬 갤러리 이 카톡 캡쳐 내용은원문 글에 함께 올라온 일종의 본인 인증입니다. 마녀사냥이 아닌,미투운동이라는 거죠. 이번에 미투운동에 의해성추행 사실이 조근현 영화 흥부의 감독. 원문글에 의하면 뮤직비디오 출연 배우를 면접하는 과정에서의성희롱, 성추행을 시도한 내용이 상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디시인사이드 연뮤갤 (연기, 뮤지컬 갤러리)에는하루에도 수십건씩 미투운동 관련 사건들이 올라오는데요.. 진짜 이윤택 부터 시작해서 조민기, 조재현...연기, 뮤지컬 쪽이 얼마나 깊게 썩었는지.. 참담하네요.. ▼ 조근현 미투운동 디시인사이드 전문 저는 연기과에 재학..

생각공유/이슈 2018.02.26

평창올림픽 폐막식에서 씨엘 나쁜 기집애 열창!! 김보름 저격인가?ㅋㅋㅋ

평창올림픽 폐막식에서 씨엘 나쁜기집애 열창!김보름 저격같기도 하고.. 조금 전 평창올림픽 폐회식 가수로 무대에 등장한 씨엘.화려하고 멋진 퍼포먼스는 좋은데.. 아니, 올림픽 폐회식에 부르는 노래가 나쁜기집애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선곡 미스 아닌가??올림픽이랑 너무 상관 없는데????가사에도 막 헬로 비치스~~ 막 외치는 노래가 아닌가... 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김보름 저격하는거 같기도 하고...??? 암튼, 씨엘은 '열정의 노래'라는 부제로 '나쁜 기집애'와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불렀는데, 이번 무대는 세계 무대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티스트 씨엘(CL)의 도전 정신을 표현하며, 기록을 떠나 자신과의 경쟁에서 승리한 모든 선수의 열정을 상징..

생각공유/이슈 2018.02.25

2018 의성여고 동아리 현황.jpg 교내 동계올림픽 개최해도 될 수준ㅋㅋㅋ

2018 의성여고 동아리 현황.jpg (교내 동계올림픽 개최해도 될 수준ㅋㅋㅋ) 출처 : 의성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 이번 동계올림픽에서 컬링 열풍, 영미 신드롬과 함께값진 은메달을 획득한 한국 여자 컬링 대표팀!! 크.. 너무 감동 김은정, 김영미, 김선영, 김경애, 김초희!이 중 김초희를 제외한 선수들 모두 의성출신이라는 점! 이들의 모교 의성여고에는 컬링은 물론,피겨스케이팅, 아이스하키,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봅슬레이,루지, 스켈레톤, 알파인스키, 바이애슬론,크로컨트리스키, 프리스타일스키, 노르딕복합, 스키점프, 스노우보드까지!!!!!!!!!!!! 무려 동계스포츠 종목만 15개!!!!! 와.. 진짜 교내 동계올림픽 개최해도 될 수준ㅋㅋㅋㅋ동아리 목록만 보면 거의 한국체대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공유/이슈 2018.02.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