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1 5

이거 실화냐?!! 역세권 2030 청년주택 신청 고고!!! 월세(월 12만원 ~ 38만원)!!!!

SH 서울주택도시공사 알리미(SMS)로 놓치지 않을꺼예요~ 서울 쌍문, 논현, 실림, 구의, 등촌역, 우장산역, 양재역, 삼각지역, 잠실새내역 등 역세권 곳곳에 주거난에 시달리는 청년들에게 저렴하고 안정된 주거공간을 제공하는 역세권 2030 청년주택이 공급될 예정입니다. 역세권인 것도 좋은데, 월세가 월 12만원 ~ 38만원 정도(역세권 2030 청년주택 1호 삼각지역 기준)로 부담이 없으니 신청을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대상은 주거빈곤에 처한 2030 청년층(대학생,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등) 청년의 안정된 살자리와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아주 바람직한 정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 분양을 시작한 곳은 없지만, (당초 2017년도 였지만, 현재 입주는 2018 ~ 2019년 예상) 입주자 모집 시작..

생각공유/정보 2017.11.20

비행운 김애란 소설집 #문문 비행운 가사 표절 논란과는 무슨 관계가?

비행운 김애란 소설집 #문문 비행운 가사 표절 논란과는 무슨 관계가? 최근 가수 문문(moonmoon)의 비행운이라는 노래가 엄청나게 인기다. 아름다운 멜로디, 기타 선율에 독특한 음색, 그리고 무엇보다 가사가 현재를 살고 있는 청춘들에게 콕콕 박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 같아서 요즘 무한반복 중이다. 아, 처음에 비행운? 비행운이 뭐지? 했었는데 비행운(飛行雲, condensation trail, contrail)은 한랭하고 습한 대기 속을 비행하는 항공기가 남기는 가늘고 긴 구름을 말한다. 비행기 구름은 겨울철에 잘 나타나며, 항공기 연료가 연소된 후 연료 속에 포함되어 있던 수증기와 연료의 일부가 냉각되어 생긴다. 신곡인 줄 알았던 문문의 비행운은 딱 1년 전인 2016년 11월에 발매한 LIFE..

생각공유/이슈 2017.11.14

#정현종 시집 섬 #방문객 정현종 #이번 생은 처음이라 11화에 나온 시

#정현종 시집 섬 #방문객 정현종 #이번 생은 처음이라 11화에 나온 시 시인의 그림이 있는, 정현종 시선집 방문객 - 정현종(1939년, 서울) 사람이 온다는 건실은 어마어마한 일이다.그는그의 과거와 현재와그리고그의 미래와 함께 오기 때문이다.한 사람의 일생이 오기 때문이다.부서지기 쉬운그래서 부서지기도 했을마음이 오는 것이다―그 갈피를아마 바람은 더듬어볼 수 있을마음,내 마음이 그런 바람을 흉내낸다면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물질화된 사회 속에서 매몰되어 가는 인간의 순수한 영혼에 대해 노래하며, 아픈 사람의 외로움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시인 정현종. 정현종 시집 섬에는 을 포함하여 아래와 같이 시인의 온 생애를 떠받치고 있는 아름다운 작품들을 통해 ‘자유로운 세상’을 탐미할 수 있을 것이다. 섬 17 ..

생각공유 2017.11.14

방문객 - 정현종 #이번 생은 처음이라 11화에 나온 시

방문객 정현종 방문객 - 정현종(1939년, 서울) 사람이 온다는 건 실은 어마어마한 일이다. 그는 그의 과거와 현재와 그리고 그의 미래와 함께 오기 때문이다. 한 사람의 일생이 오기 때문이다. 부서지기 쉬운 그래서 부서지기도 했을 마음이 오는 것이다―그 갈피를 아마 바람은 더듬어볼 수 있을 마음, 내 마음이 그런 바람을 흉내낸다면 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tvN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뭔가 비현실적이면서도 동시에 너무 현실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어서 심히 공감하고 보고 있는 드라마다. 오늘 11화에서 내가 좋아하는 정현종님의 방문객 시가 나와서 깜짝 놀랐다. +_+ 정현종 시인은 한 사람이 온다는 것은 단순히 사람 그 자체가 아니라 그 사람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담은..

생각공유 2017.11.13

장나라 나이가 믿겨지지 않는 눈부신 동안 미모! 사진 모음 +_+

장나라 나이가 믿겨지지 않는 눈부신 동안 미모! 사진 모음 +_+ 장나라 나이 얼굴 변화.jpg 뭐지?! 21살부터 37살까지.. 그대로야!!! (심지어 더 어려진 것 같기도..) 장나라 뱀파이어설이 이쯤이면 사실인듯..ㄷㄷㄷ 현재 드라마 KBS 드라마 고백부부로 활동 중인 장나라는 1981년 3월 18일 생으로 현재 나이 37세!!! (만나이 36세) 2000년대 초 대한민국을 장나라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던 그 때 그 얼굴 그대로 우리에게 나타난 것! 진심 우주최강 동안여신!!! 인간 방부제!!! 드라마 고백부부 속 사진을 좀 보고 가자..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Sweet Dream, 그게 정말이니, 나도 여자랍니다 등 좋은 노래도 정말 많았는데.. 다시 가수 활동도 했으면 좋겠다 +_+ 그나저나 이..

생각공유/이슈 2017.11.12
반응형